팔방미인 예능천하 행복의 보물창고 국민가수 송가인

김환태 칼럼 | 기사입력 2020/06/06 [07:37]

팔방미인 예능천하 행복의 보물창고 국민가수 송가인

김환태 칼럼 | 입력 : 2020/06/06 [07:37]

 

 

한국 가요사에 경천동지할 대사건은 그동안 젊은층 중심의 발라드,케이팝 대세에 밀려 뒷방 처지로 밀려났던 전통 대중가요 트롯 장르의 화려한 부활이다.

 

트롯이 대중가요를 대표하던 고복수,김정구,남인수,박재홍,백년설,백설희,이난영,진방남,현인,황금심 선생 등이 맹활약한 1기 트롯 전성시대에 이어 김상희,나훈아,남진,문주란,배호,오기택,이미자,조미미,패티김이 주류를 이루었던 2기 전성시대를 뛰어 넘는 트롯 전성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이처럼 한국 대중가요사에 큰 획을 긋는 트롯 부활에 이은 트롯 전성시대 재도래의 중심에는 송가인이라는 걸출한 트롯 영웅이 자리하고 있다.

 

트롯여제 대세중의 대세 인기탑 국민가수로 세대와 지역을 초월한 전국민적 전국구 국민가수로 초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송가인은 본인의 히트곡이 없는 상황하에서 '미스트롯' 경연 우승을 거머쥐는 과정을 거치면서 빼어난 가창력과 장르 가리지 않는 전천후 노래실력으로 단숨에 최고의 인기 가수로 용틀임한 전설을 썼다.

 

송가인이 신호탄을 쏜 트롯 전성시대는 송가인을 필두로 뒤이어 혜성처럼 등장한 임영웅,김호중,조명섭 등 트롯 청춘 스타들이 주력군이 되어 활짝 꽃을 피우고 있다.

 

 

이처럼 송가인이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국민적 사랑을 받는 트롯여제 국민가수로 우뚝 선데는 탄탄한 국악적 기본기에 바탕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창력과 백과사전형 노래실력에 복스럽고 청순한 미모,경로효친 인간성,카리스마적 무대장악력,천재적 예능감각,이타적 선행으로 국민에게 즐거움과 행복감을 안겨주는 국보급 팔방미인 국민천사라는 점이다.

 

코로나 사태로 방송 공연,외부 콘서트 등 팬,국민과 직접 접촉할 기회를 갖지 못하는 아쉬움이 없지 않는 가운데서도 송가인의 존재감은 조금도 식을 줄 모른다.

 

거의 매일 지상파,종편,라디오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면서 혼신을 다한 열창,재치와 순발력,꾸밈없는 진솔한 전천후 천재적 예능 감각으로 전국 곳곳 안방에 즐거움을 선사하여 코로나로 피로감에 쌓인 국민의 마음을 위로하고 용기와 희망을 북돋워 주는 송가인에 천하강산이 열광하는건 당연하다.

 

어디 이뿐인가.송가인은 살인적인 스케줄 등 몸이 열이라도 부족할 만큼 바쁜 일정속에서도 아름다운 선행을 행동으로 실천하는데도 온 몸을 던진다.

 

국민행복의 보물창고로 불릴만큼 송가인의 선행은 다양하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남다르다는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이와같은 선행은 이루 다 열거할 수 없을 정도다.지난해 12월 헌신적인 6만 팬클럽군단 '어게인'전사들과 함께 홀트아동복지회에 성금을 기부한바 있으며 경기 고양 지역 팬클럽에서도 지역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기부에 동참하였다.

 

특히 코로나 사태를 맞아 전국 곳곳을 찾는 릴레이식으로 전개되고 있다는 점에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수차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 극복을 위해 대구지역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불철주야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을 쏟아 부었고 이어 부산의료진에게도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등 뜻 깊은 선행을 펼친 바 있다.

 

송가인의 따듯한 나눔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고 최근 발표한 리메이크 신곡 ‘화류춘몽’의 음원 수익금 역시 전액 기부했으며, 얼마 전 지급된 긴급재난지원금까지 기부해 작은 나눔까지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 전도사 역할까지 조금도 머뭇거림없이 앞장서면서 국민적 찬사가 빗발쳤다.

 

 

또 지난 3일에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이별의 버스 정류장’ 음원 수익 및 가창료 1000만원을 전달한데 이어 5일에는 최근 학대견을 돕기 위해 ‘학사모’ ‘학대견을 돕는 사람들의 모임’에 대해 직접 후원에 나서는 등 동물 사랑에까지 선행을 넓여 네티즌들로부터 “좋은 일은 함께! 최고여라” “뜻깊은 사랑에 감동입니다” “마음도 예쁜 천사 가인이어라” 등 폭발적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처럼 뜻 깊은 아름다운 선행을 이어가며 기부 천사로 떠오른 국민행복 보물창고 송가인은 노래,예능,선행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살맛나게 만드는 인간적 표상으로 없어서는 안될 국가적 보배로 자리 잡았다.

 

송가인이 있어 행복한 국민과 대한민국, 국민행복 송가인이 국민의 사랑속에 국민 행복의 보물창고로 끊임없이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도록 송가인의 철인적 건강과 무사안전을 늘 진심으로 빌고 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