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천하' 진짜사나이 김호중 비교불가 최고의 가창력 ·감동 쏟아 담은 고품격 클래식앨범 신기록 전설 쓴다!!

김환태 | 기사입력 2020/11/25 [15:43]

'예능천하' 진짜사나이 김호중 비교불가 최고의 가창력 ·감동 쏟아 담은 고품격 클래식앨범 신기록 전설 쓴다!!

김환태 | 입력 : 2020/11/25 [15:43]

김호중, 오는 12월 클래식 미니앨범 공개 ‘두 개의 구성으로 골라 즐기는 감동 선물’ 예약 전쟁 질주 기록 쏜다

 

▲ [사진 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그동안 찐팬 아리스 10만 대군과 전국 8도강산 대중들이 설레이는 가슴을 부여안고 밤잠을 설쳐가며 오매불망 손꼽아 기다리던 '트바로티'김호중의 클래식 미니 앨범이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문화시대정신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나라의 보배 '예능천하' 인기탑 국민가수로 인생대역전을 이루어내기까지 물불을 가리지 않는 헌신적인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찐팬과 대중을 위해 불철주야 국방의 의무 이행에 전력투구하는 가운데서도 그동안 갈고 닦은 최고 수준의 가창력을 ‘THE CLASSIC ALBUM’(더 클래식 앨범)에 아낌없이 쏟아 담았다.

 

트롯위주의 여타 가수들과 달리 가히 신의 경지에 오른 고품격 성악 열창에 트롯까지 빼어난 가창력을 구사하는 전천후 노래실력에 감동을 느낀 격조,품위,기품을 갖춘 비교불가 특급 아리스 찐팬들의 열망과를 기대를 받든 이번 클래식 음반이기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은 가히 경천동지 수준이다.

 

24일 오후부터 예약판매에 들어가자마자 순식간에 첫 정규앨범 예약판매를 방불케 할 정도로 치열한 예약경쟁이 벌어졌다.아리스 찐팬들 가운데는 주변 선물용까지 수십장을 구매하는 등 소더미 경매를 방불케 할 정도로 거침없이 쏘았다.

 

이처럼 열광적인 기대 속에 오는 12월 11일 발표되는 이번 앨범은 정오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도 공개된다.

 
김호중의 클래식 미니앨범은 오페라 ‘아리아’와 이탈리아 가곡 ‘칸초네’ 등이 수록되며, 두 종류로 구성된 만큼 골라 즐기는 최고의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오페라 ‘아리아’에는 ‘네순도르마’와 ‘남몰래 흘리는 눈물’, ‘별은 빛나건만’ 등이 담기며, 이탈리아 노래집에는 ‘위대한 사랑’과 ‘나를 잊지 말아요’, ‘오 솔레미오’ 등이 수록돼 김호중만의 다채로운 매력까지 목소리에 담아냈다.

 

특히 김호중이 팬들에게 꼭 선물하고 싶었던 스페셜 트랙 ‘풍경’ 그리고 뮤지컬 넘버 ‘지금 이 순간’도 담겨 오직 팬들을 위한 김호중표 선물도 확인할 수 있다.

 

김호중, 클래식 미니앨범 기대치 높이는 메이킹 필름 공개 “다양하게 작업 중”

 

                       

▲ [사진 출처 : 김호중 클래식 미니앨범 메이킹 필름 캡처]

 

이처럼 클래식 앨범이 폭발적인 전국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기록적인 예약 행진을 질주하자 ‘트바로티’ 김호중은 팬들을 위한 선물 준비에 혼신을 쏟고 있다.

 

24일 오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띵 스튜디오와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래식 미니앨범 ‘THE CLASSIC ALBUM’(더 클래식 앨범)의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필름 속 김호중은 “정말 감사하게도 클래식 미니앨범을 기획하게 됐다. 꿈만 같고 김호중의 첫 클래식 앨범이 나온다는 것 자체가 너무 신기하다. 열심히 다양하게 작업 중”이라고 미니앨범에 대한 열광에 감사를 표하여 팬들에게 거듭 감동을 안겨주면서 기대치를 높였다.

 

특히 김호중은 클래식 미니앨범에 수록될 곡들을 맛보기로 보여주며 성악가다운 면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프로페셔널하게 녹음에 임하는 모습으로 ‘트바로티’의 진가도 뽐내고 있다.

 

메이킹 필름만으로 클래식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김호중은 국내 정상급 오케스트라와 함께 이번 앨범을 기획, 오페라 ‘아리아’와 이탈리아 가곡 ‘칸초네’ 등이 수록된 두 종류로 구성해 리스너에게 고품격 감성을 전달하면서 성악트롯 예능천하로서의 존재감을 만천하에 확인시킬 계획이다.

 

귀를 호강시키는 김호중표 매력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초도 구매자에겐 특별 제작된 포스터가 제공되며, 공동구매한 이들 중 15인을 추첨해 고급액자를 증정한다.

 

스페셜 트랙 ‘풍경’, 뮤지컬 넘버 ‘지금 이 순간’ 등 김호중표 선물까지 담긴 클래식 미니앨범은 오는 12월 11일 앨범과 음원으로 발매되면서 모든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 것으로 전망된다.

 

비교불가 국민행복 생산 국보급 김호중이 있어 우리 국민들은 코로나 고난의 행군 고개를 돌파하는 저력을 바탕으로 코로나 국난을 기필코 극복할 것이다.

 

 

<저작권자 © kookmin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 송글서울 2020/11/28 [09:00] 수정 | 삭제
  • 김호중 항상 기사내용대로 행복을 주는 생산공장입니다 항상 좋은기사 감사드립니다 승승장구하여 우뚝너는 그날까지 응원합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