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역대급 국민행복 심볼 김호중, 클래식 ·트롯 매니아 찐팬군단 예매경쟁 주력군 맹활약 클래식 앨범 선주문 50만장 돌파 향해 초대박 괴력 돌진!!
[사진 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지난 24일 오후부터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클래식 미니앨범 ‘THE CLASSIC ALBUM’(더 클래식 앨범)의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찐팬 아리스군단과 전국 대중들이 치열할 예매경쟁을 벌이면서 괴물 같은 초대박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재삼 자랑스럽게 강조하지만 대한민국 시대정신 '트바로티'김호중의 헌신과 충성도,일심동체 동반자 정신으로 똘똘뭉친 10만 아리스 찐팬군단은 단연 비교우위의 품격을 갖춘 클래식 매니아 정체성에 독보적 김호중 트롯사랑으로 무장하고 있다.
찐팬 아리스 전사들에게 있어 트바로티 김호중의 클래식,트롯열창은 말 그대로 만병통치,만사형통이 따로 없다.몸이 아파 병석에 누워 있다가도 트바로티의 열창이 귓전을 스치기만 해도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고 우울하고 속상한 마음도 씻은듯이 사라지면서 사는 맛을 느끼는게 현실이니 감동과 행복의 샘물인 앨범을 손에 넣는 행운을 위해서라면 아까울게 없다는 것이다.
이와같은 찐팬과 대중의 사랑이 폭발하면서 김호중의 클래식 미니앨범은 예약판매 시작 하루만에 11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입증하더니 27일 오후 3시 기준 23만 장 이상의 선주문량을 기록하며 ‘트바로티’ 찐팬군단의 절대적 팬덤파워를 여지없이 과시했다.
김호중의 클래식 미니앨범은 총 2개의 종류로 구성, 오페라 ‘아리아’와 이탈리아 가곡 ‘칸초네’ 등이 수록되어 팬들에게 감동과 다채로운 트바로티표 선물이 되어주고 있다. 골라 듣는 재미를 선물할 김호중의 클래식 미니앨범은 오는 12월 11일 발매되며, 같은 날 정오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공개된다.
음원 공개와 동시 찐팬과 대중의 기대와 설레임이 쏟아지면서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통째로 점령,코로나 고난의 행군중인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워 주는 국가적 국난 극복의 자랑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국난극복의 국민행복의 심볼 김호중!! 늘 자랑스러운 별님이다.ㅊ <저작권자 ⓒ 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