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봉익 대표, 오늘 13일 KBS ‘사장님이 미쳤어요’ 출연…사람 중심 운영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

김환태 | 기사입력 2020/12/13 [00:01]

고봉익 대표, 오늘 13일 KBS ‘사장님이 미쳤어요’ 출연…사람 중심 운영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

김환태 | 입력 : 2020/12/13 [00:01]

KBS ‘사장님이 미쳤어요’, 오늘 13일 방송에 고봉익 대표 출연 ‘성공 비법 전격 공개’

 

                                                                        [사진 제공 : 티엠디 교육그룹]

티엠디 교육그룹 고봉익 대표가 선한 영향력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오늘 13일 오후 1시 50분 KBS1 ‘청년 일자리 프로젝트 사장님이 美쳤어요 시즌4’(이하 ‘사장님이 미쳤어요’) 2회가 방송된다.

이날 자기주도학습 인재 육성 등 수많은 컨설팅으로 굴지에 오른 티엠디 교육그룹 고봉익 대표는 다양한 복지와 사내 수평문화 등을 통한 직원들과의 나눔, 공유로 성공한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특히 스튜디오에 나온 직원 8명과 온텍트로 참가한 직원 12명이 펼치는 응원은 보는 재미를 더하며, 대표와 직원 사이 소통이 얼마나 잘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퀴즈들로 큰 웃음까지 선사할 계획이다. 

‘사장님이 미쳤어요’는 사람 중심의 기업경영을 실천하는 CEO와 직원을 우선시하는 회사가 성과를 내는 비결, 또한 난민 학교 설립이나 미혼모 지원 등 이윤의 사회 환원을 통해 존경 받는 기업인이 된 비결 등을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고봉익 대표는 21세기를 이끌어갈 글로벌 리더 21인과 2020년 존경받는 기업인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소리치지 않고 화내지 않고 초등학생 공부시키기’, ‘공부계획의 힘’, ‘진로 로드맵’ 등 교육과 관련된 다수의 저서를 출간한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고봉익 대표가 개발한 ‘스터디플래너’는 국내 전체도서 판매 1위를 하기도 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