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여왕 행복해결사 송가인, 26일 생일날 역대급 정규2집 신곡 발표 ‘국민위안,팬사랑 보답’...찐팬 어게인 군단,8도국민 기대감 최고조!!

김환태 | 기사입력 2020/12/17 [10:22]

트롯여왕 행복해결사 송가인, 26일 생일날 역대급 정규2집 신곡 발표 ‘국민위안,팬사랑 보답’...찐팬 어게인 군단,8도국민 기대감 최고조!!

김환태 | 입력 : 2020/12/17 [10:22]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행복 해결사 트롯 여왕 국민가수 송가인이 그동안 찐팬 어게인 군단과 송가인을 사랑하는 전국 8도 대중들이 가슴 태우며 학수고대하던  신곡을 선사한다는 희소식이 날아 들었다.

 

첫 방송부터 시청율 대박을 치며 예능 프로그램 대세로 우뚝 선 '트롯전국체전' 힐링홍보 선봉장으로 맹활약하는 등 초를 다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과 대중,코로나 국난사태로 고난의 행군중인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혼신을 다해 신곡을 준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빼어난 감성적 가창력을 타고 전국민을 사로 잡을 신곡 앨범은 송가인이 귀빠진날인 오는 26일 생일에 맞춰 발매되어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트로트 붐’ 주역 송가인의 강력한 천하무적 존재감으로 2020년 마무리를 장식할 정규 2집은 말 그대로 역대급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송가인은 무던히도 춥고 심적으로 힘든 2020년 겨울, 팬뿐만 아니라 온 국민을 따스하게 감싸주기 위해 전매특허인 ‘트롯 감성’이 녹아든 노래를 정성스레 준비하고 있다.

송가인의 이번 정규 2집은 더욱 특별하다. 12월 26일 생일에 맞춰 공개될 뿐만 아니라 정규 1집 ‘엄마아리랑’ 이후 약 13개월 만에 정규앨범으로 팬들 앞에 서는 만큼, 송가인은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특별히 열과 성을 다했다고 밝혔다.

또한 송가인과 그의 팬덤 ‘AGAIN’(어게인)은 이례적이다. 팬들은 굿즈를 자체 제작하는 등 가수의 활동을 물심양면으로 서포트해왔으며, 송가인은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유대관계를 쌓아왔다. 하지만 ‘위드 코로나 시대’가 그들을 갈라놓아, 이번 신곡이 송가인과 팬을 영원한 동반자로 이어주는 유일한 소통창구이기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

발매하는 곡마다 ‘트롯 장인’의 면모를 갱신하는 송가인의 신곡 발표에 찐팬뿐만 아니라 전국 대중의 기대도 뜨겁게 달아 오르고 있다.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송가인의 정규 2집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벌써부터 찐팬 어게인 군단과 전국 곳곳 송가인으로 울고 웃으며 행복한 삶을 구가하는 대중들은 신곡발매와 동시 총력 응원전 의지를 다지고 있어 송가인 정규 2집 초대박 성공은 물론 수록된 모든 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할 것으로 확실시 된다.

 

만인의 연인 트롯부활과 전성시대의 특등공신 송가인의 정규 2집이 파죽지세 50만장 돌파 전차가 되어 코로나 난국을 한방에 날려버려 2020년 휘날레를 통쾌하게 장식하고 희망찬 2021년 열어 젖히는 행복의 해결사가 될 것을 기원하고 확신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