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상반기 최고의 뮤지컬 <붉은 정원>! 정상윤·박은석·김순택·이정화·최미소·조현우·곽다인등 화제의 캐스팅 공개!!!

김환태 | 기사입력 2020/12/25 [00:01]

2021 상반기 최고의 뮤지컬 <붉은 정원>! 정상윤·박은석·김순택·이정화·최미소·조현우·곽다인등 화제의 캐스팅 공개!!!

김환태 | 입력 : 2020/12/25 [00:01]

 

아름답고 고혹적인 뮤지컬로 재 탄생한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

쇼케이스부터 참여한 배우 정상윤, 이정화와 박은석, 김순택등 뉴캐스트의 조합으로 최적의 라인업 완성

 

 

 

 

:: 뮤지컬 <붉은 정원> 캐스트ㅣ 사진 제공 벨라뮤즈 ::

 

 

비교불가 명불허전 뮤지컬 기획 연출의 최고봉 공연기획 제작사 벨라뮤즈()가 그동안 야심차게 혼신을 다해 준비하여 내년 2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붉은 정원>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2018년 초연 이후 3년만에 개막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붉은 정원>은 당시 좌석 점유율 96%, 유료 좌석 점유율 91%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었던 흥행작으로 ‘톨스토이’, ‘도스토예프스키’와 함께 러시아를 대표하는 작가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이다.

 

 ‘이반 투르게네프의 서정미 넘치는 섬세한 문체와 감수성이 담긴 원작의 특성을 살려 사랑의 설렘과 열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시적인 대사와 클래식하면서 아름다운 음악들로 원작의 감동을 구현하였으며, "밀도 높은 드라마와 완성도 있는 음악의 조화가 고혹적이다", "아름다운 음악과 연출이 원작보다 더 아름답게 표현되었다, “원작을 그대로 무대에 구현하기보다 뮤지컬에 알맞게 다듬어 재창조한 작품으로 무엇보다 원작이 궁금 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잘 만들었다라는 최고의 찬사와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따라서 제작사측은 원작에 대한 이해와 캐릭터에 부합하는 캐스팅을 위해 공개 오디션을 통한 신인배우 발굴 등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여 최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먼저 이성적이고 정중한 작가 빅토르役은 배우 정상윤’,‘박은석’,’김순택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랭보’, ‘세종 1446’, ‘살리에르에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정상윤이 쇼케이스와 초연에 이어 다시 한 번 재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뮤지컬 드라큘라’, ‘베르테르’, ‘다윈영의 악의기원에서 강렬하고 입체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은석과 뮤지컬 호프’,’귀환’, ‘최후진술을 통해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순택이 새롭게 합류해 뛰어난 캐릭터 분석을 통한 섬세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에서 성숙한 감정 연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던 배우 이정화와 뮤지컬 로빈’,’니진스키’,’라루미에르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며 있는 배우 최미소’, 그리고 공개 오디션을 통해 200:1의 경쟁률을 뚫은 신예 전해주가 캐스팅되었다. 배우 이정화 뮤지컬 <붉은 정원>은 쇼케이스에 이어 초연을 함께하며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는 작품이다. 많은 분들께서 인생 캐릭터로 꼽아주시는 지나를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쁘다. 더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첫사랑을 통해 사랑의 기쁨과 고통을 느끼기 시작한 소년 이반役은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조현우’, ‘곽다인그리고 연극 렛미인정지우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었다.

이들은 이미 오디션 당시부터 캐릭터에 녹아든 자연스러운 연기로 본인만들의 순수한 이반을 보여준 기대주들로 새로운 라이징 스타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뮤지컬 라루미에르’,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벨라뮤즈㈜가 제작에 나섰으며, 국내 공연계가 가장 주목하는 창작진으로 꼽히는 뮤지컬 까라마조프의 작가 정은비와 뮤지컬 줄리앤폴의 작곡가 김드리가 의기투합했다. 연출 성재준안무가 홍유선이 초연에 이어 참여하며 뮤지컬 팬레터’ ‘’, ‘송오브더다크’ ‘미드나잇:앤틀러스’, 의 음악 감독 김길려가 새롭게 합류해 깊이 있는 드라마와 음악으로 무대화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고품격 예술 마니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뮤지컬 <붉은 정원>2021 02 05일부터 유니플렉스 2관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공연개요

 

  연  명

뮤지컬 <붉은 정원>

     

2021. 02. 05() ~ 03.28()

      

유니플렉스 2

   

로즈석 66,000 / 가든석 55,000 / 발코니석 44,000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15세 이상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예스24 (1544-3800, www.yes24.com)

주최 / 주관

벨라뮤즈㈜

기획 / 제작

벨라뮤즈㈜

      

02-3454-1401,2

 

SYNOPSIS시놉시스

1850, ‘이반 투르게네프가 한 때 살던 정원으로 돌아와 지난 첫 사랑을 회상한다.

 

1830년 어느 여름 날, 18살 소년인 이반

옆 집에 사는 매혹적이고 당찬 지나를 만나 처음으로 사랑에 빠진다.

둘은 이반의 아버지인 빅토르의 서재에서 그가 새로 쓴 소설 『아도니스의 정원』을 몰래 훔쳐 읽으며

더욱 더 가까워지기 시작한다.

이반지나를 위해 장미정원을 가꾸며 사랑을 키워가지만,

그녀의 계속되는 변덕과 알 수 없는 행동에 괴로워한다.

 

CHARACTER캐릭터

빅토르 투르게네프: . 39세 예의바르고 정중하지만 이성적인 작가.

지나: . 25. 치명적인 매력으로 뭇 남성들을 거느리는 당차고 도도한 아가씨

이반 투르게네프: . 19. 순수하고 감수성이 풍부한 소년.

 

 

[보도자료 및 취재 관련 문의]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30, 3F

Tel. 02-3454-1401 Fax: 02-3454-1407

담당 이주원 010-5479-0922 / email : pr@bellamuse.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