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이시현, 송가인도 반하게 김호중도 믿어 의심치 않은 넘사벽 파워보컬한 무대 예고 ‘레전드 무대 갱신’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1/09 [09:08]

‘트롯 전국체전’ 이시현, 송가인도 반하게 김호중도 믿어 의심치 않은 넘사벽 파워보컬한 무대 예고 ‘레전드 무대 갱신’

김환태 | 입력 : 2021/01/09 [09:08]

 

                                                                 [사진 제공 : KBS2 ‘트롯 전국체전’]

전국 시청자들의 폭발적 응원속에 9일 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KBS2 ‘트롯 전국체전’ 6회에서 트롯클래식 대세 김호중의 외가 친척으로 글로벌팀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노래실력으로 맹활약중인 이시현이 김호중에게 트롯으로 전환을 권유한바 있는 트롯여제 송가인을 반하게 만든 고품격 무대를 선보인다.

또 이날은 예고한바와 같이 이날 각 지역 참가선수들이 생사를 건 1 대 1 데스매치가 그려지며,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결과로 시청자에게 즐거운 충격을 안길 계획이다.

특히 압도적인 포스를 풍기며 등장한 글로벌의 이시현은 대결 상대를 향한 강렬한 기선제압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시현은 “노래의 진정성을 표현해보고 싶다”는 각오로 다시 한번 역대급 무대를 선사, 송가인의 뜨거운 환호와 기립박수를 받아내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외가 친척으로 관심을 모았던 이시현은 1라운드 당시, 파워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단번에 8도 올스타를 받은 바 있다. 2라운드에서도 권민정, 미카&갓스와 ‘오마이갓김치’로 뭉쳐 4인 4색 매력을 자랑, 매회 활약하고 있다.

이시현의 역대급 감성 무대와 참가선수들의 치열한 신경전 속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무대들이 공개될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전국 안방을 잠못들게 만든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