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컴백’ 골든차일드,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 스케줄러 공개… ‘역대급 콘셉트’ 예고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1/17 [06:01]

‘25일 컴백’ 골든차일드,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 스케줄러 공개… ‘역대급 콘셉트’ 예고

김환태 | 입력 : 2021/01/17 [06:01]

 

 

골든차일드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의 스케줄러를 전격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5일 새 미니앨범 ‘YES.’ 발표에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포스터, 메이킹,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골든차일드는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개인 티저를 차례대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역대급’ 콘셉트로 돌아올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 역시 최대치로 상승하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미니 5집 타이틀명 ‘YES.’는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이며,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의 메시지이기도 하다.
매 앨범마다 확고한 콘셉트와 탄탄한 실력, 완성형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골든차일드가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 ‘YES.’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