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찐팬 6만 어게인 군단 폭발적 본방사수 응원속 홈쇼핑 ‘완판여왕’ 등극…2021년 ‘송가인' 막강 존재감 우뚝!!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1/17 [08:13]

송가인,찐팬 6만 어게인 군단 폭발적 본방사수 응원속 홈쇼핑 ‘완판여왕’ 등극…2021년 ‘송가인' 막강 존재감 우뚝!!

김환태 | 입력 : 2021/01/17 [08:13]

 

                        [사진 제공 포켓돌스튜디오]

 

역시 인기탑 국민가수 송가인의 막강 존재감은 비교불가 명불허전이다.트롯여왕으로 트롯부활과 트롯전성시대 선봉장으로 지상파-종편-라디오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 안방 시청자를 천재적 예능감으로 사로잡아 시청율 여왕에 오르더니 이제는 홈쇼핑 완판여왕에 오르는등 여왕 3관왕에 오른 것이다.  

 

가수 송가인의 릴레이 착한 선행’ 일환으로 장안의 큰 화제를 모았던 홈쇼핑 방송에서 송가인이 완판여왕으로 불리며 또 한번 신화를 만들어냈다.

 

지난 16(송가인은 오후 8시 30분부터 6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홈쇼핑 방송에 출연방송 중 시청자와 팬들을 위해 라이브 특별공연으로 시청자를 위한 특급 서비스를 선서하며 트로트 퀸에서 완판여왕 송가인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역대급 시청률로 초대박 성공으로 마무리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영원한 동반자 찐팬 어게인 6만대군의 본방사수와 전국 송가인 마니아 대중들의 폭발적 응원속에 시청률을 장악하며 송가인 효과라는 기대에 부응하듯 시청률 제조기’ 송가인은 예능뿐만 아니라 홈쇼핑 방송 역시 시청률의 여왕이란 것을 증명해 냈다.

 

송가인은 가인이어라와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를 라이브로 부르는 시간을 가졌으며 매진을 기록한 감사의 의미로제품의 모든 수익을 수해 이재민들과 코로나19 예방 확산 방지면역 취약 계층을 위한 생필품 구입 등을 위해 전액 기부를 했던 CM송 확감아버려도까지 열창해 시청자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 넣었다.

 

송가인이 이번 방송에 착한 선행 중소기업 돕기’ 일환으로 출연료 없이 출연했다고 밝혀져 국민 대중에게 정겨움과 따뜻함을 아낌없이 선사하기도 했다

 

 


평소 송가인은 홀트아동복지회,코로나 의료진 기부 응원 등 선행 활동에 앞서서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가 부른 경제 난국상황하에서 중소기업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그런 상황이 너무 안타까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처음으로 홈쇼핑 방송에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혀 많은 사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찐팬 어게인 군단과 대중의 폭발적 응원속에 정규 2집 앨범'몽'대박 행진속에 전국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트롯전국체전' 시청율 홍보전사 코치로 맹할약하는 등 2021년 신축년을 '송가인 해'로 만들어 나가는 송가인의 용틀임이 대한민국 산하를 진동하고 있다.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