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연극배우 오현지...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안내상, 우현과 한 가족!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1/20 [00:01]

연극배우 오현지...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안내상, 우현과 한 가족!

김지인 | 입력 : 2021/01/20 [00:01]

 

 

배우 오현지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배우 인생의 또다른 시작 예고!

 

 

 



 

배우 오현지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롭게 시작한다.

 

19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연극배우 오현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덕이라는 이름으로 우리에게 알려져 있는 배우 오현지는 MBC 15기 공채출신으로 1985년 영화 ‘돌아이를 통해 데뷔하였으며이후 영화  ‘돌아이 2’,  ‘돌쇠 바람’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였다.

 

단아하고 편안한 모습이 매력인 오현지는 연극 ‘사흘만 볼 수 있다면으로 약 30년이 넘는 긴 시간의 공백을 깨고 오덕이라는 활동명을 변경 후 복귀 하였으며, ‘사흘만 볼 수 있다면에서 60대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노인 역할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오현지는 연극 ‘알츠하이?’, 뮤지컬 ‘사북화절령 너머’, 연극 ‘나의 판타스틱 장례식’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바탕으로 새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오현지 씨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오현지 씨가 갖고 있는 내면의 에너지와 다채로운 모습을 잘 살려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오현지도 “새로운 이름으로 새 식구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어서 의미가 남다르다초심으로 돌아가 작품 속 캐릭터에 스스로 잘 투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고정관념 없는 배우로 활동을 해나가고 싶다며 새 출발을 하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현지가 전속계약을 맺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허재세븐지숙나르샤이지애공서영신아영김효진김준희서유리김세희조수연이유빈 배우 안내상우현홍여진이얼지수원조련신승환황태광한수연이인혜백승희황동주손상경황바울김은영박신우권영민홍준기한소은남영주가수 쿠잉작곡가 김건우스타일리스트 김우리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셰프 서현명당구선수 한주희 등이 소속돼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