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김연자-조항조-신유 뭉친 ‘빅4 孝 디너콘서트’…레전드들의 역대급 무대 예고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1/20 [10:01]

남진-김연자-조항조-신유 뭉친 ‘빅4 孝 디너콘서트’…레전드들의 역대급 무대 예고

김지인 | 입력 : 2021/01/20 [10:01]


‘빅4 孝 디너콘서트’, 남진부터 조항조까지…레전드와 함께하는 新 효도 파티

 

                                                                    [사진 제공 : ㈜지니그라운드]

‘빅4 孝 디너콘서트’에서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전설들의 무대가 그려진다.

오는 2월 6일 오후 6시 가수 남진과 김연자, 조항조, 신유가 함께하는 ‘빅4 孝 디너콘서트’가 열린다.

세월을 잊은 듯한 파워풀한 보이스와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남진을 비롯해 트로트 여신 김연자, 귀를 호강시키는 달달한 음색의 조항조, 진심을 담아 노래하는 신유는 이번 디너콘서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4인 4색이 돋보일 ‘빅4 孝 디너콘서트’는 음식과 콘서트가 합쳐진 만큼, 효도 상품 및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을 위한 힐링 선물로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빅4 孝 디너콘서트’ 측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인해 직접 찾아뵙지 못하지만 디너콘서트로 많은 분에게 즐거운 음악과 음식을 전할 수 있어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기대에 보답하고,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디너콘서트의 음식은 나팔꽃F&B의 ‘김수미 그때 그 맛’ 제품을 상품으로 구성했다. 나팔꽃F&B는 어머니 식단이라는 콘셉트로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상품화하고 있으며, 함께하는 식사의 중요성과 올바른 먹거리 문화를 지향하는 회사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 ‘빅4 孝 디너콘서트’의 티켓은 예매처인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지니그라운드가 주최하고 엠군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생방송된다.

공동주최사인 ㈜월드케이팝센터와 ㈜지니그라운드는 지난해 더보이즈와 CIX, 김현중, 허영생 등의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으며, 올해 1월 트윙클도네이션콘서트(CCM)도 진행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