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비-김희진-MC하루, ‘하희루’ 채널 개설로 본격 대중 사랑 독차지 예고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1/27 [00:01]

하유비-김희진-MC하루, ‘하희루’ 채널 개설로 본격 대중 사랑 독차지 예고

김지인 | 입력 : 2021/01/27 [00:01]

         하유비-김희진-MC하루, 2021년에도 계속될 新 하희루 “많이 애정해주세요”

 

                                                            [사진 출처 : MC하루 공식 SNS 채널 캡처]

가수 하유비와 김희진 그리고 MC하루가 한층 더 풍성한 재미를 선물하고 있다.

‘하희루의 방구석 라이브쇼’로 대중을 만나온 하유비와 김희진, MC하루는 유튜브 채널 ‘하희루’를 개설해 다양한 콘텐츠를 대방출하고 있다.

개설과 동시에 하희루는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한 김희진의 모습과 매력부자 하유비 등 핵심만 골라 담은 영상을 공개, 팬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다.

세 사람은 “새로운 콘텐츠를 올릴 예정이다. 팬 분을 찾아가는 ‘해드림 이벤트’도 있으며 본격적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웃음과 감동 다 잡을 하희루를 예고했다.

하유비, 김희진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 MC하루 역시 “더욱 재밌고 유익한 방송을 선물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애정해주세요”라며 팬들에게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노래와 입담, 재미 뭐하나 빠지지 않는 3인 3색 케미를 뽐내고 있는 하유비와 김희진, MC하루는 앞으로도 신선한 하희루로 꾸준히 대중을 만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