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전국 사로잡을 ‘송가인 THE DRAMA’,메가박스에 송가인이 뜬다.가자! 모이자!!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2/06 [21:34]

설 연휴 전국 사로잡을 ‘송가인 THE DRAMA’,메가박스에 송가인이 뜬다.가자! 모이자!!

김환태 | 입력 : 2021/02/06 [21:34]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지역,계층,세대,남여를 가리지 않고 전국 팔도 모든 대중들을 사로잡는 정감어린 빼어난 가창력에 실어 토해내는 전천후 노래실력,국악에서 트롯으로 전환,인생역전의 인간 승리의 주인공으로 트롯여왕-콘서트여왕-시청율여왕 타이틀을 석권하는 등 예능대세의 전설을 써 나가고 있는 국민행복 보물창고  송가인의 존재감은 가히 역대급이다.

 

팔색조 팔방미인 만능 예능대세 송가인의 천재적 비교불가 영향력이 설 연휴 극장가까지 강타하고 있다.헌신적인 응원과 사랑으로 트롯예능대세 송가인의 영원한 동반자 도우미 찐팬 어게인 6만 대군이 스크린 본관사수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가운데 대중들의 관심도 불이 붙었다.

 

가수 송가인의 인생 첫 영화 ‘송가인 THE DRAMA’(송가인 더 드라마)가 개봉 일자를 오는 2월 11일로 확정하면서 설 연휴 극장가가 들썩이고 있는 가운데  전국 100개의 메가박스 메인 홍보자리에 연일 영화 예고편과 포스터가 등장하여 기염을 토하고 있다.

 

트로트계뿐만 아니라 극장가까지 사로잡아 스크린 여왕 등극이 예상되는 송가인, 정말 명불허전이 따로 없다.

TV로 콘서트 시청한 팬이나 대중들은 코로나로 콘서트에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싶은가. 송가인이 내 옆에서 노래하는 느낌은 어떨까. 이 모든 아쉬움과 만족감을 설 연휴 메가박스 스크린에서 영화 ‘송가인 THE DRAMA’을 보며 생생하게 채울 수 있다.

송가인의 콘서트를 스크린에서 보고 싶다는 요청이 쇄도하여 제작된 영화 ‘송가인 THE DRAMA’는 가수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 ‘가인이어라’ 실황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미공개 영상 그리고 송가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지난 2019년 다시금 꽃피운 송가인의 가수 인생을 돌아보는 리와인드 영화라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관심도 폭발적이다.

영화의 관전 포인트는 2가지로, 첫 번째는 콘서트장 못지않은 현장감이다. 코로나로 인해 송가인의 콘서트를 직관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고화질 스크린과 압도적인 5.1 채널 음향으로 실제 공연장에 있는 듯한 압도적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코로나 사태뿐만 아니라 물리적 거리, 티켓 매진사태 등으로 지금껏 송가인의 콘서트를 한 번도 즐기지 못한 팬들에게 둘도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두 번째는 비하인드와 인터뷰 대방출이다. 송가인은 본인의 첫 단독콘서트 ‘가인이어라’를 관람하며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콘서트 준비과정에 대한 솔직담백한 소회를 담았다. 예고편에서는 “콘서트를 보여주는 게 아니라 즐겼던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노래 하나만 바라보고 우직하게 걸어온 송가인이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영화 ‘송가인 THE DRAMA’는 2월 9일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매가 가능하다. 사전예매 문의가 많았던데다 찐팬 6만 어게인 군단이 메가박스 스크린 사수를 다짐하고 있는 만큼 치열한 예매 경쟁속에 조기매진의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설 명절 부모님 효도선물로 급부상하는 중이다.

2021년 설 명절, 코로나로 피로가 누적된 국민들을 위로하고 즐거움과 희망과 용기를 선사하여 행복을 되찾는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을 다해 제작한 만큼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 넣을 메가톤급 국민 행복영화 ‘송가인 THE DRAMA’는 국민적 관심속에 2월 11일 전국 메가박스 스크린에서 개봉된다.

 

가자! 모이자! 메가박스에서 송가인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행복을 아낌없이 만끽하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