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골든차일드 와이(Y), 사이다 고음으로 하진 ‘We All Lie’ 완벽 커버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2/21 [06:01]

골든차일드 와이(Y), 사이다 고음으로 하진 ‘We All Lie’ 완벽 커버

김지인 | 입력 : 2021/02/21 [06:01]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와이(Y)의 ‘울림 더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9시,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채널과 KT OTT ‘시즌(Seezn)’을 통해 골든차일드 와이(Y)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와이(Y)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SKY 캐슬’의 OST 테마곡 ‘위 올 라이(We All Lie)’를 커버하며 귓가에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특히 와이(Y)는 곡의 도입부부터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깊은 감성을 전달했고, 클라이맥스에서는 전매특허 사이다 고음으로 흔들림 없는 보컬 실력을 자랑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와이(Y)는 “작년에 한창 ‘SKY 캐슬’이 붐을 이루고 있었을 때 이 곡을 커버하려고 했었는데, 피치 못할 사정 때문에 그러지 못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여러분에게 들려드리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위 올 라이(We All Lie)’를 부르게 됐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울림 더 라이브 3’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지난 시즌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와이(Y)가 속한 그룹 골든차일드는 오는 25일 후속곡 ‘Breathe’ 활동을 앞두고 있다.
 

[ 사진 제공 = ‘울림 더 라이브’ 유튜브 캡처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