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마이스트, 오는 3월 ‘별이 쏟아진다(*DAZZLE)’로 컴백 “새로운 모습 기대해”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2/25 [00:01]

마이스트, 오는 3월 ‘별이 쏟아진다(*DAZZLE)’로 컴백 “새로운 모습 기대해”

김지인 | 입력 : 2021/02/25 [00:01]


     

 

                                                    [사진 제공 :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마이스트(MY.st)가 컴백한다.
     
24일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이스트의 ‘별이 쏟아진다(*DAZZLE)’(다즐) 컴백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마이스트는 오는 26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티저와 스페셜 프리뷰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한다.
     
민호의 군 입대로 4인 체제로 팬들을 만날 마이스트의 ‘별이 쏟아진다(*DAZZLE)’는 환상적이고 황홀한 빛에 끌려 호기심을 가지게 된 멤버들의 새로운 세계로 가는 여정을 담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곡이다.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별이 쏟아진다(*DAZZLE)’는 멤버 우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건 물론 마이스트만의 또 다른 매력을 담았으니 새로운 모습과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우진과 준태, 원철, 건우 그리고 군 입대한 민호로 구성된 마이스트는 미니앨범 ‘THE GLOW’(더 글로우)로 데뷔한 후 호기심과 열망을 담은 ‘몰라서 그래 (Don't Know)’(돈 노우)를 통해 대중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현재 마이스트는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별이 쏟아진다(*DAZZLE)’는 3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