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희진-송가인 의동생 안성훈, 포인트만 가득한 ‘홀딱’으로 활동 시작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해”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2/25 [00:01]

김희진-송가인 의동생 안성훈, 포인트만 가득한 ‘홀딱’으로 활동 시작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해”

김지인 | 입력 : 2021/02/25 [00:01]

 

                                                                               [사진 제공 : 제이지스타]

가수 김희진이 안성훈과 함께 팬들의 마음을 ‘홀딱’ 사로잡고 있다.

현재 김희진과 안성훈은 듀엣 싱글 ‘홀딱’으로 활동하고 있다.

‘홀딱’은 남녀가 첫눈에 반해 사랑의 강물에 퐁당 빠지는 ‘추입애하’의 과정을 담은 곡으로, 두 사람의 환상적인 화음은 물론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와 상큼 발랄한 가사가 특징이다.

이번 곡으로 듀엣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두 사람은 가창력에 숨겨두었던 끼쟁이 면모를 대방출하거나, 깜찍한 안무로 대중에게 유쾌한 에너지도 전파하고 있다.

각각 ‘차마’와 ‘공주님’으로 활동했던 김희진과 안성훈은 ‘홀딱’을 통해 댄스에 도전장을 내밀었고, 동시에 듀엣으로도 무대에 오르게 됐다. 이에 두 사람은 “듀엣을 하니까 너무 좋다. 서로 도움을 주면서 함께 연습하고 있다”며 찰떡 호흡을 자랑하기도 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홀딱’으로 또 한번 변신을 예고한 김희진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으로 인사드릴 테니까 끝까지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주시면 좋겠다”고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잊지 않았다.

‘공주님’ 때보다 한층 더 난이도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안성훈 역시 “몸치인 게 티가 나지 않게 자연스럽게 안무를 소화하고 싶다. 원래 춤을 잘 추는 사람이구나라고 평가 받고 싶다”며 새로운 안성훈의 모습을 보일 것도 약속했다.

신선한 케미와 사랑스러운 트로트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김희진과 안성훈은 24일 오후 방송되는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 등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