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제’ 송가인,팬과 함께한 뮤직비디오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전국 핑크빛 감동 물결!!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3/20 [01:05]

‘트로트 여제’ 송가인,팬과 함께한 뮤직비디오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전국 핑크빛 감동 물결!!

김환태 | 입력 : 2021/03/20 [01:05]

‘트로트 역사’ 송가인 MV까지 하나의 역사 써 내려가…대국민참여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MV공개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트로트 부활과 트롯전성시대 특등공신 인기탑 트롯여제 국민가수  송가인과 6만 찐팬 AGAIN(어게인)이 함께한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뮤직비디오가 대중앞에 베일을 벗었다.
     
지극한 팬 사랑으로 정평이 난  트로트 퀸 송가인은 지난 12월 정규 2집 ‘몽(夢)’의 타이틀곡인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MV를 송가인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이 찍어 올린 영상으로 제작할 것이라고 알렸다.그후 팬들이 경쟁적으로 참여하여 찍은 영상을 모아 제작한 MV를 공개하자 전국이 금세 핑크빛 감동으로 물들었다.
     
절치부심 6년 무명 생활 동안 각고의 노력을 통해  ‘트로트 퀸’, ‘트로트 새 역사’ 등의 전설적 역사를 쓰며 인생역전 인간승리의 주인공이 되기까지에는 물심양면 헌신적인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이 있었기에 가능했었다.

 

이처럼 자기희생적인 팬들의 사랑을 늘 가슴에 깊이 간직하고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는 송가인의 팬 사랑이 ‘역조공’으로 승화되어 태어난  ‘대국민 참여 뮤직비디오가 3개월 만에 공개된 것이다. 
     
팬 사랑에 앞서는 송가인답게 18일(목) 공식 팬카페 AGAIN에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MV가 선공개된데 이어 19일(금) 6시에 전 국민에게 공식 유튜브와 멜론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공식 팬카페에 송가인은 “보내주신 영상들을 빠짐없이 한 분 한 분 확인했답니다. 카메라에 본인의 얼굴을 영상으로 담는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데… 저를 위해서, 어게인을 위해서 함께 동참해 주심에 너무 감사드리고 감동에 울컥 눈물이 났어요. 어게인 사랑합니다”라고 감격에 겨운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아 팬들로 하여금  눈시울을 적시게 하였다.

 

팬들의 감동은 진솔한 화답으로 봇물을 이루었다. “송가인과 함께 했다는 사실에 큰 감동으로 밀려옵니다”, “출연하신 어게인 여러분 너무 부럽습니다. 다음 기회가 주어진다면 또 한 번 참여해보겠습니다.”, “남녀노소 많은 이들이 함께한 영상을 보고 눈물이 나네요” 등 가슴 저미는 감격스런 다양한 반응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 
     
송가인의 정규 2집 ‘몽(夢)’은 발매와 동시에 ‘트로트의 새 역사’를 이뤄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어 KBS2 ‘트롯 전국체전’에 전라 코치로 출연하며 트로트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갈 후배들을 물심양면으로 이끌었다. 또한 ‘트롯 전국체전 갈라쇼’를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콜라보로 무대를 화려하게 꾸며 선사한다.

 

▲     ©김환태

 

또한 ‘트롯 전국체전’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트롯 매직유랑단’의 단장으로 출연이 확정되어 시청율 여왕답게 최고의 팔방미인 ‘예능력’으로 전국 시청자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19일 전국에게 공개되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면서 전국을 핑크빛으로 뒤덮고 있는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는 2021년판 송가인 열풍을 불러 일으킬 최고의 해결사가될 것으로 확신한다.

     
한편 명불허전 송가인‘트롯의 진수를 보여줄  전국체전 스페셜 갈라쇼’ 2부는 찐팬 어게인 군단의 본방사수속에 오늘 20일(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 알랑 2021/03/20 [08:40] 수정 | 삭제
  • 이시대의 가수 송가인 팬들을 대하는 그녀의 자세는 기존의 아이돌스타들과는 확연히 다르다 팬들과 같이 가는 스타 팬이 곧 가족인 스타 송가인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