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매직유랑단’ 트롯 명가의 위엄을 선보인다!... 트로트 역대급 맞대결 펼쳐진다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4/07 [08:22]

‘트롯 매직유랑단’ 트롯 명가의 위엄을 선보인다!... 트로트 역대급 맞대결 펼쳐진다

김지인 | 입력 : 2021/04/07 [08:22]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KBS2 ‘트롯 전국체전’ TOP8(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과 MBC ‘트로트의 민족’이 한 무대에서 만난다.

트로트 오디션의 명가 ‘트롯 전국체전’이 화려한 막을 내린 가운데 ‘트롯 매직유랑단’은 송가인 단장을 주축으로 진정한 트롯의 참맛을 보여주는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이에 ‘트로트의 민족’이 ‘트롯 전국체전’ TOP8 왕좌의 자리를 노리는 맞대결을 펼친다. 이들은 치열한 경연에서 보여주지 못한 다채롭고 신선한 무대로 대결을 펼치며 ‘트롯명가’ TOP8의 자리를 지키는 전쟁을 펼칠 예정이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1회 방송부터 대박 행진을 시작했다. 송가인과 TOP8이 넘사벽 예능감으로 흥겨운 흥 파티를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시그니처 송인 ‘주문을 걸자(아싸라비아)’로 오프닝을 열어 흥과 케미 다잡은 단체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트롯 전국체전’ TOP8과 ‘트로트의 민족’이 만나 ‘트롯 매직유랑단’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트롯 명가다운 무대는 오는 7일 녹화 예정이다. 다채롭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시청자에게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와 어떤 컬래버 무대가 준비되어 있을지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매주 수요일 KBS2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