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컴백' 이달의 소녀 여진·김립, 시크릿 콘셉트 포토 공개.. '강렬→아련' 극과 극 반전 매력 발산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6/23 [00:01]

'컴백' 이달의 소녀 여진·김립, 시크릿 콘셉트 포토 공개.. '강렬→아련' 극과 극 반전 매력 발산

김지인 | 입력 : 2021/06/23 [00:01]

'28일 컴백' 이달의 소녀, 여진·김립, 새 미니앨범 '&' 시크릿 콘셉트 포토 공개!! 연일 화제

 

 


 
[국민뉴스=김지인 기자]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콘셉트 포토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여진, 김립의 새 미니앨범 '&'(앤드) 시크릿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진은 꽃과 함께 아련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달의 소녀의 막내로써 귀여움과 명랑함을 담당하는 여진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데이지가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어 함께 공개된 김립은 수수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매력을 선사하며 상징 컬러인 레드와 어울리는 붉은색 장미로 도도한 매력까지 뽐내 시선을 끌었다. 
 
이로써 시크릿 콘셉트 포토의 개인컷 공개를 완료한 이달의 소녀는 앞서 공개된 강렬한 카리스마와 다크한 이미지가 담긴 콘셉트 포토와 반전되는 매력을 발산하며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해 관심을 모았다.
 
이달의 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는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정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는 이달의 소녀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댄스 힙합 장르로 볼리우드(Bollywood) 노래의 모든 필수 요소가 결합된 중독성 강한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2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