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설적 예능지존 임영웅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2021년 대한민국 행복 휘날레 장식한다... 12월 10일 KBS 방영.티켓경쟁 폭발!!

김환태 | 기사입력 2021/11/13 [07:36]

전설적 예능지존 임영웅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2021년 대한민국 행복 휘날레 장식한다... 12월 10일 KBS 방영.티켓경쟁 폭발!!

김환태 | 입력 : 2021/11/13 [07:36]

대중 음악의 전설적 지존 임영웅 2021년 휘날레를 장식한다

 

                                                                        [사진 제공 : KBS, 물고기뮤직]

[국민뉴스=김환태 기자]방탄소년단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을 제치고 한국 가요사에 전무후무한 음반,음원,인기 최정상 인기탑 국민가수로 용틀임한  임영웅은 이 시대를 대표하는 대중 음악계의 지존이다.

 

임영웅은 빼어난 감성적 가창력과 장르초월 전천후 비교불가 노래실력,철저한 자기관리,역경을 딛고 최고의 가수로 성공가도를 질주한 입지전적 인간 승리 드라마,대중 존중 인간적 예의,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위한 아름다운 이웃사랑 나눔 선행,탁월한 예능감으로 행복감을 선사하는 황제적 만능 아티스트다.

 

이와같은 전설적 예능 지존에게 감동한 헌신적인 20만 찐팬 영웅시대 천하무적 팬덤군단과 전국 남녀노소 대중들의 폭발적인 응원과 사랑을 받는 진정한 문화 영웅 임영웅이 마침내 12월 10일 전통적 예능 왕국 KBS를 통해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을 선 보인다.

 

최대 최고의 전투력을 자랑하는 영웅시대 막강 팬덤과 지역,세대,계층,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전 국민적 응원과 사랑을 받는 이 시대 최고의 가수 임영웅 쇼는 코로나 사태로 고난의 행군중인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행복을 선사하며 2021년 휘날레를 장식할 것으로 확신한다.

 

12월 10일 오후 6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인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은 2021년 최고의 문화 이벤트로 발표와 동시 국민적 관심과 기대감이 폭발적이다.

 

임영웅, 첫 단독쇼의 감동을 현장에서…‘We’re HERO 임영웅’ 15일 방청객 모집 돌입...뜨거워질 티켓경쟁!!

 

▲     ©김환태

 

12일 KBS가 오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We’re HERO 임영웅’ 방청객을 15일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 기간 내 남긴 신청 사연에 따라 선착순 아닌 추첨으로 진행된다고 발표하자 티켓 경쟁이 달아 오르고 있다.

 

모집 대상 및 자격은 만 18세 이상(2003년 12월 10일 이전 출생)에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다. 당첨된 방청객은 COOV 예방접종 증명서(14일 이상경과)와 72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결과를 모두 지참해 당일 증명해야 한다.

방청 신청은 KBS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참여 게시판의 방청 신청란을 통해 사연을 남겨 신청할 수 있으며, 본인 명의 ID로 1인 1매만 신청 가능하다. 방청 신청자와 공연장에 오는 방청객 이름이 동일해야 하며, 추첨에 따라 접수된 당첨자 발표는 11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개별전화 안내 후 당첨 고지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방청객 추첨의 주인공이 되려고 밤잠을 설치며 올리는 간정한 기도가 전국 강산을 뒤덮고 아직까지 코로나 백신을 접종 받지 못한 열혈팬과 대중이 백신 접종율을 단번에 끌어 올려줄 것으로 보인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임영웅의 히트곡은 물론, 명곡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인기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We’re HERO 임영웅’은 지난해 연말 나훈아, 올해 추석 심수봉 쇼에 이은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KBS 측은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취지로 만들어졌다”면서 “인기곡을 비롯해 새로운 무대가 대거 펼쳐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전국적 국민적 연인 이 시대를 대표하는 문화정신으로 자리 매김한 예능 영웅지존 임영웅의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공연은 12월 중 KBS를 통해 방송되는 즉시 가요사의 대사건으로 기록될 것으로 전망된다. 열혈팬과 전국팔도 대중들의 힘찬 안방사수 응원소리가 벌써부터 용솟음 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