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트롯황제 국민가수 ‘송대관 새 프로필 사진’ 공개, 멋진 젊은 오빠 청춘 매력 분위기 반전!!

김지인 | 기사입력 2022/02/04 [00:31]

트롯황제 국민가수 ‘송대관 새 프로필 사진’ 공개, 멋진 젊은 오빠 청춘 매력 분위기 반전!!

김지인 | 입력 : 2022/02/04 [00:31]

  © 김환태




[국민뉴스=김환태 발행인]지역,세대,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전 국민적 응원과 사랑을 받는 트롯황제 국민가수 송대관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팬과 대중앞에 선 보였다.

 

 

송대관은 3일 은설기획을 통하여 만인의 연인 젊은 오빠다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은 분위기마다 확 달라진 반전 매력으로 진취적 활동을 피부로 전해주는 듯하다.

 

 

공개된 송대관의 사진은 늦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원색 재킷과 아련한 미소눈빛 처리로 시크한 매력으로 오빠부대가 감동할 송대관만의 특유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 김환태


그뿐만 아니라 검정과 흰색이 교차하는 슈트를 입고코믹한 표정 연기와 엄지 척한 사진으로 올해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가수 송대관은 지난해 11월 22일 MBC 라디오 정경미의 2시 만세에 출연하여 의상이 100여 벌이 넘는데 직접 고른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의상은 계절느낌에 맞게 고르고잡지를 보면서 패션을 연구하기도 한다 고 전하며 남다른 패션에 열정을 드러냈다.

 

 

  © 김환태



다만이번 새 프로필 사진을 접한 가수 김설은 50대 다, ‘회춘한 비결의 궁금증을 자아냈다현준은 패션에 남다른 감각을 가진 선배님이라며 엄지 척했다.

 

 

송대관은 30년 전 의상을 지금도 소화하고건강 비결은 매일 2시간 정도 걷기에 있다고 말하면서 양재천을 걷다 보면 저를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새 프로필 사진 공개와 더불어 '덕분에'인기 전차를 앞세운 종횡무진 맹활약으로 팬과 대중을 사로 잡으며 2022년 임인년을 관록의 트롯 황제 국민가수 송대관의 해로 만들 것으로 확신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