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뮤지컬 최고의 기대작 ‘사랑의 불시착’,리정혁-윤세리 운명적 순간 담아낸 프롤로그 티저 포스터 공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K-뮤지컬의 새로운 기준 제시할 명작 탄생 예고! 9월 16일 공연 확정!

김환태 | 기사입력 2022/07/05 [00:03]

뮤지컬 최고의 기대작 ‘사랑의 불시착’,리정혁-윤세리 운명적 순간 담아낸 프롤로그 티저 포스터 공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K-뮤지컬의 새로운 기준 제시할 명작 탄생 예고! 9월 16일 공연 확정!

김환태 | 입력 : 2022/07/05 [00:03]

 역사적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프롤로그 티저 포스터 공개압도적 스케일+서정적 감성 담아낸 마스터피스!

 

 

 

[국민뉴스=김환태 발행인]격조와 품위를 갖춘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이 프롤로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역사적 월드 프리미어의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4일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제작사 ㈜팝뮤직과 ㈜T2N미디어는 작품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대한 스케일과 서정적 감성이 모두 담긴 프롤로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프롤로그 티저 포스터는 우연한 만남이 운명적 사랑으로 거듭나게 된 '사랑의 불시착'을 암시하는 상징적인 장면으로 작품 특유의 감성을 표현함과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패러글라이딩의 이미지를 활용한 작품 로고가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패러글라이딩 바로 아래 위치한 어느 날운명처럼 날아든 사랑이라는 글귀는 리정혁과 윤세리의 우연한 만남이 추후 운명적인 사랑으로 발전하게 되는 작품의 중심 내용을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더불어가슴 절절한 러브스토리의 시작인 패러글라이딩의 불시착 순간을 담아낸 이번 포스터는 압도적인 크기의 낙하산과 멀리 떨어진 채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리정혁과 윤세리의 모습이 한 프레임에 담겼다초록의 풀 위에 펼쳐진 채로 떨어진 낙하산은 그 거대한 스케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동시에포스터의 전반을 아우르는 그린 컬러와 반짝이는 햇살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무대 위에서 펼쳐질 '사랑의 불시착'의 기대감을 높인다.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제작 스튜디오드래곤작가 박지은)원작으로 탄생한 작품은 앞서 올해 초 뮤지컬화 결정 소식이 전해지는 동시에 드라마 팬은 물론 공연 마니아들의 압도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다특히프리미엄 스토리텔러 그룹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한 원작 드라마는 2020 2 16일 최종회 평균 21.7%, 최고 24.1%의 시청률을 달성,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일본 내 4차 한류 붐을 비롯전 세계적 열풍을 일으키는 등 지금까지도 큰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브라운관을 넘어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재미를 전할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남북의 '사람' '생활'에 초점을 맞춘 로맨스물로판타지 로맨스 장르 뮤지컬의 새로운 획을 써 내려갈 예정이다.

 

장르를 불문한 한국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을 완성한 작품은 뮤지컬을 넘어 K-콘텐츠의 종합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젠틀맨스 가이드’ 등 다채로운 작품에 참여한 박지혜 연출가는 이번 무대를 통해 그 동안의 모든 노하우를 쏟아낸 감각적인 작품성을 전한다는 각오다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 '또 오해영', '시그널등을 통해 드라마틱하면서도 섬세한 음악을 전해온 K-콘텐츠 음악의 중심 이상훈 감독이 '사랑의 불시착'의 음악을 맡았다.

 

통찰력 있는 시선으로 공연 장르에서 두터운 믿음을 얻고 있는 박해림 작가가 대본을 맡을 예정이다한국 뮤지컬계 대표 작가로 꼽히는 박해림은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금란방', '모래시계등을 통해 감각적인 스토리와 매력적인 대사를 선보이며 창작 뮤지컬의 신화를 일궜다여기에 뮤지컬 '비틀쥬스', '제이미', '홀연했던 사나이등 뮤지컬연극창극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현정 안무가가 합류하며 완벽한 호흡으로 또 하나의 명작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9 16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역사적인 초연의 막을 올린다.

 

 

 공연 개요

공 연 명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공 연 장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

공연기간

2022.09.16. ~ 2022.11.13.

관람등급

8세 이상 입장 가능

제 작 진

프로듀서

원작

연출

대본/작사

작곡/음악감독

안무

무대디자인

조명디자인

음향디자인

영상디자인

소품디자인

의상디자인

분장디자인

기술감독

무대감독

제작감독

제작PD

김진석김태형

박지은

박지혜

박해림

이상훈

이현정

이엄지

정구홍

한문규

송승규

김혜지

홍문기

정지윤

이훈섭

김형배

이재은

김윤경

제    

㈜팝뮤직T2N미디어

    

미시간벤처캐피탈

    

㈜위지윅스튜디오

티켓예매

인터파크 1544-1555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