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연말, 공간에 풍성함을 더해 줄 삼성 사운드바∙사운드타워

김환태 | 기사입력 2022/12/29 [00:02]

연말, 공간에 풍성함을 더해 줄 삼성 사운드바∙사운드타워

김환태 | 입력 : 2022/12/29 [00:02]

연말을 맞아 한 해를 마무리하는 방법도 개인의 취향에 따라 천차만별이다최근에는 외식이나 여행 대신 편안한 홈파티를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집안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주는 사운드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삼성 사운드바∙사운드타워와 함께 기억에 남을만한 연말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삼성 사운드바∙사운드타워

 

“공간에 어우러지는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슈퍼 슬림 사운드바

슈퍼 슬림 사운드바(S801B)

연말을 맞아 새롭게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삼성전자의 슈퍼 슬림 사운드바(S801B)’에 주목하자. ‘슈퍼 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높이 38mm, 두께 40mm로 캔음료 지름 수준의 초슬림 디자인을 자랑한다벽에 걸었을 때 돋보이는 깔끔한 디자인뿐 아니라 무선 연결도 가능해 원하는 곳 어디든 공간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설치할 수 있다.

‘슈퍼 슬림 사운드바’는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슈퍼 슬림 사운드바는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좌우 양쪽에 탑재된 두개의 탑 스피커를 중심으로 7개의 전면 스피커와 1개의 서브 우퍼 스피커가 3.1.2 채널을 구현해 최고의 서라운드 경험을 제공한다또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지원해 보다 풍성한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공간을 채워주는 풍부한 사운드 경험을 원한다면” S시리즈 사운드바

공간을 섬세하게 채우는 사운드바인 ‘S시리즈’

올 연말공간을 섬세하게 채우는 사운드바인 ‘S시리즈를 활용해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해보자.

가로 길이 67cm의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S시리즈 사운드바(S61B)는 올인원 5.0채널 사운드를 지원해 어디서나 풍성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내장된 4개의 우퍼와 3개의 트위터 스피커가 서브 우퍼 없이도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해 웅장함을 선사한다.

어댑티브(Adaptive) 사운드 기능

또한어댑티브(Adaptive) 사운드 기능으로 사운드 소스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장르에 최적화된 음장(sound field, 음이 존재하는 공간)으로 출력해 스포츠클래식 공연액션 영화 등 어떠한 콘텐츠를 보더라도 최상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무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삼성 스마트 TV와 손쉽게 연결 가능할 뿐만 아니라업계 최초로 무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내장돼 실내 곳곳을 누비는 3D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집에서도 영화관 같은 경험을 누리게 해 줄 최고의 선택” Q시리즈 사운드바

고화질의 영상과 함께 공간까지 가득 채워주는 서라운드 사운드

이번 연말에는 고화질의 영상과 함께 공간까지 가득 채워주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영화관 못지 않은 놀라운 경험을 누려보자.

집에서도 영화관의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사운드바 ‘Q시리즈(Q990B)’가 좋은 선택이다무려 17개의 전면 서라운드 스피커와 1개의 서브 우퍼, 4개의 상향 스피커를 통해 공간을 가득 채우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뿜어낸다삼성 Neo QLED TV와 연결하면 최대 22채널의 스피커를 통해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압도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를 기대할 수 있다.

삼성의 독자 기술인 Q-심포니

또 TV와 사운드바가 함께 최적의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삼성의 독자 기술인 Q-심포니를 통해 다른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는 한층 더 입체적이고 풍성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공간 맞춤 사운드(Spacefit Sound)가 실내 구조에 맞게 공간을 최적화해 사용자에게 최고의 사운드 스팟(Spot)을 제공, 마치 극장의 VIP석에 있는 느낌을 선사한다.

Q시리즈(Q990B)의 압도적인 사운드와 디자인

한편, Q시리즈(Q990B)는 압도적인 사운드와 디자인으로 영국 IT 전문 매체 포켓 린트(Pocket Lint)로부터 별 다섯개 최고 평점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매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화려한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파워풀한 사운드” 사운드타워

파워풀한 사운드, 사운드타워

누구보다 화려한 연말을 계획하고 있다면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켜 줄 사운드타워(MX-T70)’가 빠질 수 없다타워형 디자인으로 사운드를 양쪽으로 내뿜어 공간을 음악으로 가득 채워준다무려 25.4cm의 우퍼가 내장돼 강력한 베이스를 자랑하며최대 1500W 출력의 베이스 부스트로 신나는 비트를 더해준다.

맞는 다양한 LED를 지원하는 라이팅 모드

음향뿐 아니라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LED를 지원하는 라이팅 모드를 제공눈과 귀로 음악을 느낄 수 있다스마트 디바이스 두개를 동시에 연결하는 블루투스 다중 연결 기능과 최대 10개의 사운드 타워를 연결하는 그룹 플레이 기능까지 갖춰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신나는 파티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