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뮤지컬 ‘베토벤’의 주역 뮤지컬 배우 카이,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 황홀한 라이브로 청취자 사로잡다!

2023년 최대 화제작! 뮤지컬 ‘베토벤’의 카이,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출연해 눈부신 활약! 음악가 베토벤과 완벽한 라이브로 작품 기대감 수직상승!

김환태 발행인 | 기사입력 2023/03/17 [00:02]

뮤지컬 ‘베토벤’의 주역 뮤지컬 배우 카이,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 황홀한 라이브로 청취자 사로잡다!

2023년 최대 화제작! 뮤지컬 ‘베토벤’의 카이,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출연해 눈부신 활약! 음악가 베토벤과 완벽한 라이브로 작품 기대감 수직상승!

김환태 발행인 | 입력 : 2023/03/17 [00:02]

2023년 최대 화제작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

 

 주역 뮤지컬 배우 카이,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출연!

 

클래식 엘리트가 선사한 고품격 오후시간!

 

 



 

[국민뉴스=김환태 발행인]뮤지컬 전성시대를 선도하고 EMK뮤지컬컴퍼니가 야심차게 기획 연출한 2023년 최대 화제작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의 주역 뮤지컬 배우 카이가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안영미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했다.

 

16 2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에 뮤지컬 베토벤; Beethoven Secret’(이하 베토벤’)에 출연하는 뮤지컬 배우 카이가 게스트로 자리했다. ‘두데 라이브’ 코너에서 클래식 엘리트다운 차분한 토크와 황홀한 라이브를 선보인 카이는 품격 있는 오후 시간을 선사하며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지컬 ‘베토벤은 음악의 거장 베토벤의 음악과 삶을 뮤지컬로 탄생킨 작품이다뮤지컬 베토벤은 클래식의 정수인 베토벤의 음악에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하여 뮤지컬적 어법으로 탄생된 넘버와 ‘인간 베토벤의 영혼을 다채로운 공감각적 표현법을 활용해 표현한 무대 미술안무 등으로 무대 예술의 극치를 선사하며 뮤지컬뿐 아니라 클래식 애호가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았다작품 곳곳에 숨어있는 섬세한 연출과 디테일로 깊어지는 감동을 느끼게 하는 작품은 개막 2주 만에 관람객 3만 명을 돌파하는 등 2023년 최대 화제작으로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진행자와 청취자의 환호를 받으며 방송을 시작한 카이는 세계 최초로 공개된 뮤지컬 베토벤을 준비하며 있었던 일화와 작품과 관련된 베토벤의 이야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카이는 작품에 대해 가장 연약하고 고통스러운 모습에 초점을 맞춰 인간 베토벤이 음악을 탄생시키기까지 살았던 삶을 담은 작품이라며 베토벤의 인간적인 면모에 집중한 뮤지컬 베토벤에 대해 소개했다또한 베토벤의 다채로운 역사적 이야기를 나긋한 목소리로 전하며 베토벤 일타 강사 같다는 평을 받았으며. 상처받은 영혼을 지닌 베토벤에 완벽히 몰입하기 위해 표현 방법 등을 고뇌해온 일화를 전하며 작품을 향한 열정과 애정을 드러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여기에 카이는 뮤지컬 베토벤의 넘버 내 운명 앞에 나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고품격 오후 시간을 완성시켰다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26을 모티브로 탄생된 넘버는 카이의 탄탄한 성악 발성과 어우러져 웅장한 원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동시에 청력을 잃어가는 고통에도 무너지지 않겠다는 베토벤의 굳은 의지를 섬세히 녹인 가창으로 스튜디오와 청취자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카이의 라이브를 들은 청취자는 지금 이곳이 예술의 전당이다”, “카이의 성량이 MBC를 뚫었다.” 등의 폭발적인 찬사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뮤지컬 베토벤에서 ‘루드비히 반 베토벤’ 역을 맡은 카이는 청력 상실의 위기를 맞이한 40대의 베토벤을 연기한다자신만의 음악 세계에 갇혀 고독한 삶을 살다가불멸의 연인 안토니 브렌타노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깨닫게 되는 베토벤의 입체적인 면모를 섬세한 연기와 완벽한 가창력으로 호평받고 있다.

 

카이가 출연하는 뮤지컬 베토벤은 박효신박은태조정은옥주현윤공주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들이 활약하고 있으며오는 3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공연 개요

공 연 명

뮤지컬베토벤; Beethoven Secret’

공 연 장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공연기간

2023.01.12~2023.03.26

공연시간

,730/,,,공휴일230, 730/3(월 공연 없음)

관람등급

8세 이상 입장 가능

티켓가격

R17만원, S14만원, A11만원, B8만원

제 작 진

총괄 프로듀서

극작·작사

작곡·오케스트레이션

연출

프로듀서

한국어 대본·가사

대본 수퍼바이저

음악 수퍼바이저

음악감독·지휘

안무

무대·영상디자인 디렉터

무대·영상디자인

의상디자인

가발·분장디자인

조명디자인

음향디자인

소품디자인

기술감독

무대감독

제작감독

엄홍현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

실베스터 르베이Sylbester Levay

길 메머트Gil Mehmert

김지원Sophy Jiwon Kim

왕용범

이단비

베른트 스타익스너Bernd Steixner

김문정

문성우

오필영

이모셔널 씨어터

조문수

김유선

구윤영

김지현

조윤형

이유원

김상덕

정은용

   

EMK뮤지컬컴퍼니

   

예술의전당, EMK,㈜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공연문의

EMK뮤지컬컴퍼니02-6391-6333

티켓예매

예술의전당02-580-1300 /멜론티켓1899-0042 /인터파크 티켓1544-1555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