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호텔스닷컴, ‘2017 밀레니얼 여행 트렌드’ 조사 결과 묵고싶은 10곳 호텔 발표

서정호 기자 | 기사입력 2017/12/31 [02:16]

호텔스닷컴, ‘2017 밀레니얼 여행 트렌드’ 조사 결과 묵고싶은 10곳 호텔 발표

서정호 기자 | 입력 : 2017/12/31 [02:16]



▲ 호텔스닷컴이 조사한 한국인 숙박 버킷리스트 TOP 10


연말연시 시즌 맞아 눈·얼음으로 지어진 전 세계 이색 호텔 5선 선정 
인증샷 찍기를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 선사하기에 안성맞춤 
스웨덴·이탈리아 등 전 세계 아이스호텔서 얼음객실·야외 온천욕 등 경험 추천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2017 밀레니얼 여행 트렌드’ 조사 결과를 22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9월부터 28개국에 걸쳐 전 세계 밀레니얼 6788명(한국인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세계 어디에서든 하루 무료 숙박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가장 묵고 싶은 곳’이라는 질문에 △파리 리츠 호텔(33%) △뉴욕 플라자 호텔(30%) 등 세계 유명 호텔들의 뒤를 이어 △성이나 궁전(20%) △금(17%)과 같은 이색적인 답변이 순위에 올랐다. 그 중 △아이스(15%)로 만든 호텔에 묵고 싶다는 의견이 랭킹 10위에 올랐다. 

호텔스닷컴은 보다 특별한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전 세계 이색 호텔 5선을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호텔 5곳은 모두 눈과 얼음을 테마로 운영된다는 공통점이 있다. 

◇아이스호텔(IceHotel) 

스웨덴의 유카스예르비(Jukkasjärvi) 마을에 위치한 ‘아이스호텔’은 전 세계 최초의 아이스 호텔이다. 이 호텔의 모든 객실은 세계 각국의 예술가들이 서로 다른 주제로 손수 조각해 만들었는데, 일례로 객실 중 하나인 크리스탈 포레스트 스위트 룸은 투숙객들이 마치 숲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도록 디자인되었다. 천장을 가로지르며 뻗어 있는 얼음 크리스탈 기둥이 장관으로 꼽히는 이 호텔은 연중 내내 방문이 가능하며 여름에는 태양광을 이용해 냉각을 유지한다. 
 
◇펠 센터 킬로패(The Fell Centre Kilopaa) 

라플란드(Lapland) 중심부에 위치한 ‘펠 센터 킬로패’ 호텔에 가면 이글루(Fell Center Igloos) 와 눈 오두막(Snow Chalets)에서 투숙하며 눈이 가득 쌓인 자연을 있는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부에 전망대가 있어 아름다운 오로라를 보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장소다. 핀란드의 사우나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야외 스모크 사우나도 제공된다. 

◇호텔 드 글레이스(Hotel De Glace) 

잊을 수 없는 매혹적인 경험을 원한다면 오롯이 눈과 얼음만으로 만들어진 ‘호텔 드 글레이스’에서의 하룻밤을 추천한다. 퀘벡 시티 외각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는 얼음으로 만든 잔에 담긴 칵테일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44개에 달하는 얼음 테마 객실을 만나 볼 수 있다. 야외 온수 욕조, 사우나 등을 통해 따뜻한 휴식도 취할 수 있다. 

◇라플란드 호텔 스노우 빌리지(Lapland Hotel Snow Village) 

‘라플란드 호텔 스노우 빌리지’는 매년 다른 디자인으로 새롭게 지어지는 아이스 호텔이다. 눈으로 만들어진 객실들과 얼음 공예 및 아름다운 조명으로 둘러 쌓인 복도가 만나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 외에 모두 얼음으로 만들어진 아이스 레스토랑, 아이스 칵테일 바, 아이스 예배실 등도 반드시 이 호텔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다. 

◇호텔 라크 살린 스파 & 마운틴 리조트(Hotel Lac Salin Spa & Mountain Resort) 

‘호텔 라크 살린 스파 & 마운틴 리조트’는 이탈리아 알프스 리 비뇨(Livigno) 에 위치하고 있다. 여행객들은 눈으로 둘러싸인 특별 제작된 스위트 룸에서 밤을 보낼 수 있는데, 따뜻한 열선이 깔린 침낭에 누워 알프스의 중심부에서 완벽한 낭만을 즐길 수 있다. 이 호텔의 특별한 스노우 스위트 룸은 2018년 12월 20일에 개장한다. 

올 겨울 여행객들을 위해 호텔스닷컴이 소개한 전세계 이색 호텔 5선은 호텔스닷컴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참고 

-호텔스닷컴 리뷰 및 평점은 발행되는 날짜를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변경될 수 있다. 
-제시된 가격은 세금 및 수수료를 포함하며 예약 시 객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무료 숙박은 세금 및 수수료를 포함하지 않는다. 
-시크릿 가격은 호텔스닷컴 앱 사용자, Hotels.com™ 리워드 회원 및 메일을 통해 호텔스닷컴을 구독하는 개인 회원들에게 제공된다. 시크릿 가격은 ‘당신의 시크릿 가격’ 배너에 표시되며, 선택한 호텔 및 날짜에만 이용 가능하며 전체 이용 약관의 적용을 받는다. 

호텔스닷컴 개요 

호텔스닷컴은 Hotels.com, LP.가 운영하는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로 고객들의 수요에 꼭 맞는 전 세계 36만5천여개의 글로벌 체인 호텔 및 리조트, B&B 등 다양한 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대 규모의 호텔 계약팀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가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발송하는 온라인 뉴스레터를 통해 다양한 각종 세일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