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민생명,국가안전 위협 반국가적 사탄 전광훈-수구 언론권력-광화문 굿쟁이 코로나 재확산 폭거 내란죄로 엄단해야!!

김환태 칼럼 | 기사입력 2020/08/31 [00:39]

국민생명,국가안전 위협 반국가적 사탄 전광훈-수구 언론권력-광화문 굿쟁이 코로나 재확산 폭거 내란죄로 엄단해야!!

김환태 칼럼 | 입력 : 2020/08/31 [00:39]

 


코로나 재확산으로 국민 생명과 국가 안전이 위협받는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하에서 국민들이 불안에 떨고 있는 가운데, 국가적 사탄 전광훈 교회 신도 중 일부가 “지금 코로나 검사받으면 다 뒤집어쓴다. 일단 검사는 거부해라." 라는 천인공노할 흉악무도한 인간 말종적 메시지를 퍼트리고 있어
당국이 수사에 나섰다.

 

 

이는 방역 방해 행위로 사실상 코로나가 확산되어 문재인 정부가 붕괴되길 넘어 국민을 죽음으로 몰아넣고 나라를 망국의 길로 내모는 준내란 범죄를 자인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내란죄는 국가 전복을 목적으로 단체가 실제로 어떤 행동을 했을 때 적용된다. 전광훈이 걸핏하면 “문재인 하야”를 외친 것과 그 맥을 같이 하고 있다.

 

 

이야말로 반국가적 수구 사탄들은 코로나가 확산되어 미국, 브라질처럼 되면 문재인 정부가 붕괴되어 새로운 정권이 들어서고 그때 자신들이 신으로 모셨던 박근혜를 석방시킬 수 있고 기득권을 누릴 수 있다고 믿는 것이 나니고 무엇이겠는가. 하지만 엿장수 마음대로처럼 과연 그렇게 될 수 있을까? 오히려 자신들의 그러한 행동이 박근혜 사면을 더 어렵게 할 것이며 자신들의 무덤을 파는 자폭탄이 될 것이다.

 

 

 

▲ 출처:아이엠피터

 

 

사랑제일교회 신도들은 그것도 모자라 간호사에게 욕설을 퍼붓고 심지어 침을 뱉으며 경멸하는 인격살인적 패악까지 서슴지 않았다. 자가 격리 명령을 받았는데도 여기 저기 제멋대로 싸돌아다니는 등 법치를 유린하면서 국민 생명을 위협하고 있다.이러다보니 일부러 코로나를 퍼트리고 다닌다는 의심까지 받고 있다.

 

 

경남에서 나온 첫 사랑제일교회 관련 확진자는 무려 2주 동안 휴대폰을 꺼놓고 이른바 '잠수'를 타다가 경찰에게 붙잡히기도 했다. 의도적이 아니라면 이런 행동을 할 수가 없는 것이다. 하지만 이는 국민적 지탄은 물론 모두 형사처벌 대상이다.

 

 

또한 그런 망나니 사탄들에 의해 코로나 확산자가 발생할 경우, 형사처벌은 물론 구상권까지 청구되어 수억을 배상해야 할 수도 있다. 그야말로 패가망신을 스스로 자초하는 것이다.

 

 

 

현재는 진단 검사 행정명령 위반 시 2,000만원 벌금에 징역형 까지 가능하지만 아무 죄없는 국민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방역진료 국고 낭비,국가경제 민생경제 파탄으로 민생지옥 망국을 부르는만큼 처벌 수위를 최고로 높여 준내란죄 이상으로 엄정 단죄해야 한다.

 

사실상 그들은 국가 전복을 꿈꾸고 있다고 해도 틀리지 않기 때문이다. 희대의 난신적자 전광훈이 “문재인이 나라를 김정은에게 바치려 하니 우리가 빼앗아야 한다”고 말한 게 움직일 수 없는 명명백백한 증거다.

 

 

우리 국민 80%가 방역 지침을 어겨 코로나19 확산을 야기하면 당국이 구상권을 청구하는 방안에 전폭 찬성한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이와같은 천하민심에 부응 국가적 사탄들은 가차없이 초법박살 일망타진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일원으로부터 완전 격리시켜야 한다.

 

 

또 형사적 처벌만 받았다고 문제를 끝내서는 안된다. 민사적 보상 책임까지 지워 패가망신을 시켜 국민과 국가에 지은죄에 대한 댓가의 무서움을 처절히 느끼도록 해 주어야 한다. 형사처벌을 받은 행동에 대해서 추후 구상권 청구를 하거나 혹은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는 것은 반국가적 코로나 사탄들의 응징을 위해 천만다행이 아닐 수 없다.

 

특히 코로나19의 경우 사랑제일교회-광화문 굿쟁이 코로나 확진자의 방역거부 행위로 인해 감염이 됐다는 인과관계가 인정된다면 구상권 청구가 가능해진다.

 

 

경기 파주병원에서 치료받다가 탈출, 서울 도심을 활개치며 돌아다닌 사랑제일교회 확진자가 있었는데 결국 서울의 한 카페에서 붙잡혔다. 만약 그가 드나들었던 곳곳 영업장이 그로 인해 영업을 중단했다면 업주들은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는만큼 최대한의 배상을 물리도록 해야한다.

 

 

코로나19의 재확산 상황에 곳곳서 진단검사 및 역학조사 거부, 가짜뉴스 유포 등으로 몸살을 앓자 정부와 여권에서도 '엄중처벌'을 부르짖고 나섰다.국민의 생명과 국가 안전을 책임지는 국정 총사령부로서 지극히 당연하고 즉각 법적,행정적,제도적 국정 수단을 총동원 엄정 처벌해야 한다.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25일 "(코로나19) 진단 검사와 역학조사 거부, 가짜뉴스 유포 등에 가중처벌이 이뤄지도록 법률 개정을 신속하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말을 꺼낸만큼 즉각 언행일치 행동에 나서주길 촉구한다.

 

 

 

검찰은 또 조직적ㆍ계획적 또는 악의적 역학조사 거부, 방역요원과 의료진에 대한 폭행ㆍ협박, 방역정책에 대한 적극적인 방해 등은 원칙적으로 '구속 수사'를 하겠다고 예고한 그대로 가차없는 검찰권을 행사하여 국가적 사탄들의 망국 폭거로부터 구국의 수호전사로서의 존재감을 일도양단 검날로 보여 주어야 한다.

 

 

아울러 전광훈과 광화문 정치 난동 굿판을 배후 조종 선동 부채질한 조선일보를 필두로 한 국가적 악성 종양 수구 언론권력과 돈과 허세적 권세에 미쳐 가짜왜곡뉴스를 생산 퍼트리는 쓰레기 말장삿꾼 극우 유투버들도 내란 공동정범으로 규정 즉각 유튜브 폐쇄 및 엄단 멸절시켜야 한다. 그들 모두가 촛불혁명 대의 집행 문재인 정부를 붕괴시켜 망국 수구 천하를 만들려는 사실상 준내란 주동자들이다.

 

 

부동산, 미투로 정부를 뒤집으려다 실패하자 이제 반국민,반민주,반국가,반역사,반민족,반평화적 국가반역 수구 사탄들은 코로나로 정부를 뒤엎어 국가민족을 자신들의 기득권 노예로 만들려 획책하고 있으나, 최근 지지율 역전을 보듯 현명한 국민들이 내려치는 응징의 철퇴에 종말을 고 할 것이다.

 

 

이 땅의 반국가적 악성 종양 수구들은 협치의 대상은 커녕 결단코 국정의 동반자가 아닌 망국적 바이러스 사탄으로 깡그리 소탕 박멸해야할 국민적 공적이다. 모두 변해도 친일매국반국민 사탄 바이러스는 변하지 않는다. 개과천선 불가 구제불능 소굴과 집단에겐 오직 일격소탕 국민적 응징 몽둥이가 만악척결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