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금휘궁(점집)의 2021년 신축년 신년 띠별 월별운세

국민뉴스 | 기사입력 2021/01/02 [07:46]

금휘궁(점집)의 2021년 신축년 신년 띠별 월별운세

국민뉴스 | 입력 : 2021/01/02 [07:46]

 

 

금휘궁(점집)의 2021년 신축년 신년운세 띠별 월별 길흉분석

 

<쥐띠 신축년(2021년)월별운세>

1월 운세 

이사 혹은 이동의 운이 있습니다. 시험이나 취직 등의 합격 운이 있는 달입니다. 문서와 연관이 있는 달입니다.  

2월 운세 

재물이 길가에 있으니 나가서 구하면 원하는 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일이 많이 성취되는 가운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흉한 것보다는 길한 것이 많은 운세입니다.  

3월 운세 

사업자는 매출이 늘고 수입이 좋아지는 달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돈이나 문서상의 거래는 불길하니,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4월 운세 

재수는 대길하나 혹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특히 말 조심해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일에 지나친 참견은 자제해야 하며, 책임지지 못할 일에 대해서는 섣불리 단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5월 운세 

이달은 운이 좋은 달입니다. 복록과 식록이 다가올 운입니다만 재물욕으로 인한 화가 따르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위험이 따르는 투자는 주의해야 하며, 소비도 좀 더 줄여야 합니다.  

6월 운세

정리를 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이동수가 있고 변화수가 있는 달입니다. 무엇이든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길하다고 봅니다.  

7월 운세 

직장이나 사업의 변동이 강한 달입니다. 부동산의 매매가 있는 운이니 이달에는 집을 사거나 파는 일이 모두 길하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8월 운세 

마음을 낮추고 올바른 생각으로 검소하게 생활하면 실속이 늘고 재물을 얻게 됩니다. 애정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9월 운세 

승진 취직운이 매우 좋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대신 관재수를 주의하시고 건강을 보살펴야 합니다.  

10월 운세 

미혼자는 결혼 운이 좋은 달입니다. 부모나 윗사람의 소개로 배우자를 맞는 달이니, 좋은 상대를 만날 것입니다. 형제, 동료, 친구들과 연관이 많은 달입니다.  

11월 운세 

재물로 인한 문제나 변동 수가 있어 불리하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가급적 이사나 직장의 변동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12월 운세 

용이 밝은 구슬을 얻었으니, 그 조화가 무궁무진 합니다. 일마다 뜻대로 되니 만사가 대통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재록이 쌓이며 커다랗게 욕심내지 않아도 큰 복이 들어오므로, 가정을 안정되게 이끌 운입니다.

 

<소띠 신축년(2021년 월별운세)>

 1월 운세 

옥이 흙 속에 묻혀 있으니 그 광채를 알아보고 귀하게 여길 때입니다. 나서면 불리하고 물러서면 의외의 이로움이 있을 것입니다. 재물 손실이나 계약파괴 실직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경제적인 어려움을 당하게 될 운이 있습니다. 직장의 이동이나 변동의 운이 있으니 가급적이면 그대로 머무시면서 현재의 상태를 고수하는 게 유리합니다. 

2월 운세 

이달은 재물이 들어오기도 하지만 지출도 많은 달입니다. 현명한 금전 관리가 중요한 시기입니다. 자금적으로 출입이 빈번하고 협조자의 도움을 받거나 동업 등이 이루어지는 운이 있습니다. 건강상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문서계약이나 관운에 귀인의 도움을 받는 운이 있습니다. 

3월 운세 

천복을 가진 별빛이 문에 비쳤으니 외부에서 재산이 들어오지 않을 수 없습니다. 천복을 믿고 성심을 다해 자신에 일에 박차를 가해야 합니다. 직장을 옮기거나 이사를 하거나 하는 이동이 발생하든지 계약을 하고 해약을 하는 일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반반으로 일어나는 달이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4월 운세 

관운이 좋은 달입니다. 승진이나 문서계약 등이 이루어지고 명성을 얻게 됩니다. 사업하시는 분은 일은 잘되고 수입이 좋은 달입니다. 재물 운은 보이지만 지출이 많아지는 달입니다. 부모 형제와의 관계에서 금전의 지출이 많이 있으니 그로 인하여 구설수가 있는 달입니다. 가까운 사람이라도 금전거래는 조심하시는 것이 길합니다. 

5월 운세 

재물 운과 관운이 좋지 못한 달입니다. 재물과 연관이 많은 달입니다. 도난이나 실물 화재 등의 불길한 액이 따르는 달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애정운이 매우 좋지 못한 상태가 됩니다. 건강이나 교통사고 등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를 하기 바랍니다. 

6월 운세 

자식 중에 혼인이나 경사 등의 길사가 있는 달입니다. 많은 귀인들이 있어 도와주는 달입니다. 마음이 넉넉한 달입니다. 애정운이 매우 좋지 못한 상태가 됩니다. 

7월 운세 

재물 운이 있으나 투자는 주의해야 합니다. 이성 운이 좋으나 주관대로 행동하여 상대방에게 끌려다니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몰아치던 비바람이 처음으로 개이니 달과 해가 밝게 비치는 격입니다. 재물이 몸에 임하니 작은 것이 가고 큰 것이 옵니다. 

8월 운세 

재물의 손실이 따르는 달입니다. 경쟁이나 싸움이 있게 되고 사고의 위험도 높은 달입니다. 도난이나 실물액이 따르니 조심해야 합니다. 생각이나 고민이 많은 달입니다. 관청의 일로 고민에 빠지거나 문서계약이나 시험 등으로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부모님과도 연관이 있고 관재구설수가 들기도 합니다. 

9월 운세 

한창 번창할 때와 마무리 짓는 데서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길함이 문에 비쳤으니 귀인이 와서 도와주지 않을 수 없습니다. 관운이 있으니 사업자는 관청과 연관된 계약이면 길합니다. 직장인은 승진이나 영전 등의 좋은 운이 보입니다. 학업이나 시험에 좋은 결과를 얻는 운입니다. 

10월 운세 

상하가 서로 화목하니 웃음소리가 이웃에 들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복덕이 몸에 임하였으니 신상에 아무런 근심이 없겠습니다. 재물 손실을 주의해야 합니다. 분쟁이나 싸움도 있어 구설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11월 운세 

이동수가 있으므로 이사나 여행 등을 하는 달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건물을 구입하거나 땅을 구입하는 시기는 아닙니다. 형제자매 가족 동료 협조자 등과 연관이 있는 달입니다. 어려움은 협심하여 해결할 수 있으나 이동과 관련한 일은 이번 달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사나 이동은 불리한 달입니다. 주택의 매매나 부동산의 취득은 불리하니 다음으로 미루시는 게 현명합니다. 

12월 운세 

직장에 종사하는 사람은 매사를 조심하면서 살아야 합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는 달입니다. 실적을 기대하기가 어려운 달이기도 합니다. 승진이나 취직 계약 등에 불리한 운이 작용하는 달입니다. 현재의 상태를 고수하시는 것이 올바른 길입니다. 

 
<호랑이띠 신축년(2021년)월별운세> 

1월 운세 

형제자매 동료 협조자 등의 도움이 있는 달입니다. 사업자는 새로운 업종을 구상하고 기존의 사업은 기반을 튼튼히 다지면 발전과 호운을 맞는 달입니다. 미혼자는 결혼 운이 있는 달입니다. 승진운이 따르며 취직 합격 계약 등은 순조롭게 해결됩니다. 애정 운도 좋은 달입니다. 

2월 운세 

과년한 자식이 있으면 배필을 볼 가능성이 크며 좋은 상대를 만날 운입니다. 건강이나 사고의 위험도 있는 달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에 난관이 따르는 좋지 못한 달이 되겠습니다. 관재수가 있는 달이니 매사에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3월 운세 

재물 운이 좋은 달입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실적이 두드러지고 자금회전이 좋아 이익이 많은 달입니다. 매사에 재수가 있어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니 행복한 날이 연속될 것입니다. 협조자의 도움을 받기도 하고 애정운도 매우 좋은 달입니다. 직장에서는 승진에 쾌거를 이루는 달입니다. 시험자는 합격의 영광이 있습니다. 형제들과 인연이 많은 달이니 경사에 초대되기도 합니다. 

4월 운세 

재물운이 드는 달입니다만은 싸움이나 분쟁으로 인한 손실이 따를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금전이 많이 들어오는 편이지만 지출도 많은 편입니다. 매사가 마음먹은 대로 잘 되다 보니 큰 수확을 얻는 운이라 하겠습니다. 문서계약에 좋은 달입니다. 관운이 따르니 계약 건이 이루어지고 취직이 뜻밖에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5월 운세 

두 마리의 범이 서로 다투니 보는 이가 마음을 졸입니다. 곁에 있다가 도리어 피해를 받을 수 있는 항시 위험 속의 운세입니다. 남의 일에 지나친 간섭이나 참견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달에는 자기의 주장이 강하게 나타나는 달이니 매사를 과감하게 처리하면 길합니다. 사고나 건강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월 운세

시험이나 소송에 운이 좋은 달입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는 달입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재물을 취득하든지 이사를 가거나 이동을 하게 됩니다. 귀인의 도움이 있는 달입니다. 

7월 운세 

재물 운도 관록 운과 같이 들어오니 이달의 운세는 만사형통한 달이 됩니다. 문서계약 운이 좋으니 부동산의 매매나 투자는 길한 달입니다. 지출이 많아지는 달입니다. 자금의 출입이 잦고 협조자의 도움을 받거나 동업 등이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거래를 주의해야 합니다. 

8월 운세 

애정운이 좋은 달입니다. 계약이나 승진 취직 합격 등의 운이 따르고 그로 인한 재물을 얻게 되기도 합니다. 당신의 뜻을 이루기에 좋은 달이 됩니다. 비록 재산이 모이지 않아도 분수를 지켜야 합니다. 특별한 재앙이 없을 달입니다. 

9월 운세 

직장이나 직업의 변동 수가 강한 달입니다. 지금의 상태를 유지하고 고수한다면 흉을 피할 수 있습니다. 투자나 투기를 목적으로 하는 지출은 문제가 있습니다. 

10월 운세 

변화와 갈등이 심하게 일어나니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한 달입니다. 직장에서의 승진이나 이동 등의 변동 수가 있으니 무리수를 놓아서는 불리합니다. 사업자는 매출이 줄게 되고 재물 운이 따라주지 않아 고민하게 됩니다. 애정운도 좋지 못합니다. 

11월 운세 

학업이나 지식 종교 등과 관계가 깊은 달입니다. 이달에는 자기의 주장이 강하게 나타나는 달이니 자만심을 버리고 중용의 도로서 행동함이 길할 것입니다. 사업가는 재물운도 조금 따르므로 강력한 추진력이 필요한 달입니다. 재물 운이 좋은 달입니다. 사업가는 사업의 실적이 좋은 달이고 일반인도 재물복이 좋은 달입니다. 애정운도 매우 좋은 달입니다. 

12월 운세 

다소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여 독불장군이라는 평을 받기도 하지만 이달의 운은 대체로 좋은 달입니다. 사업 운은 가끔 난관에 봉착되지만 귀인의 도움이 있어 쉽게 풀려지는 달입니다. 

가급적이면 문서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신축년(2021년)월별 운세>

1월 운세 

사업자는 문서 계약 건을 조심하여야 합니다. 재물 운은 있으나 관재구설이 따르는 달입니다. 시험운 승진운이 없는 달입니다. 어두운 밤에 촛불을 얻은 격이니 그동안 지나왔던 어두운 길까지 환하게 비추어 주는 기쁨을 맛보게 되겠습니다. 그러나 사람으로 인한 피해가 예상되니 대인관계를 조심함이 중요합니다.​ 

2월 운세 

취직 합격 계약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니 관록 운과 재물 운이 길한 달입니다. 애정운이 좋은 달이니 미혼은 좋은 혼인 배필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협조자의 기운이 강하게 비치나 결코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없으니 다음 기회를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개발자나 연구가 혹은 학자 등에게는 운이 좋은 달로 생각됩니다. 건강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월 운세 

관재구설이 있어 관청이나 병원 등에 드나드는 일이 자주 있겠습니다. 애인 사이나 부부 사이에는 자주 다투게 되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이달은 길운이 왕성한 달입니다. 매사가 순조로우니 사업자는 이익이 생기고 직장인은 수입이 많습니다. 건강이나 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4월 운세 

관록이 좋은 달이니 합격 승진 등을 순조롭게 이룰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업의 시작이나 업종의 변경 등에 좋은 운이 비치는 달입니다. 대체로 운이 상승하는 달이니 마음 먹은대로 추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흉과 길이 반반인 달입니다. 시험 운이 있는 달이니 합격의 기쁨도 보게 될 것입니다.​ 

5월 운세 

공부하시는 분은 시험 운이 있으며 직장인은 승진운이 있습니다. 흉과 길이 반반인 달입니다. 시험 운이 있는 달이니 합격의 기쁨도 보게 될 것입니다. 취직운이 있는 달입니다. 애정운이 왕성하여 미혼자는 배필감을 만나는 달입니다. 자손에 경사가 있는 달입니다. 사업자는 원행이 있는 달이며 수확을 거둘 것입니다.​ 

6월 운세 

이사를 하거나 직장의 변동이 있는 달입니다. 구설수나 문서계약을 조심해야 합니다. 지출도 많이 예상되는 달이지만 건전한 투자와 같은 성격이므로 후일 복이 되어 다시 돌아오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식록이 따르니 비만 등에 주의하시고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7월 운세 

사업하시는 분은 사업 운이 좋지 않으니 새로운 거래나 계약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애정운도 매우 좋지 못합니다. 부동산이나 계약 등에 좋은 운이 보이는 달입니다. 관록이 따르는 좋은 달입니다. 재물운도 관록 운과 같이 들어오니 이달의 운세는 만사형통한 달이 될 것입니다. 애정운도 좋은 달이니 뜻을 성사시키게 됩니다. 귀인의 도움도 받을 수 있는 달입니다. 

8월 운세 

사업하는 분은 투자를 하게 되고 협조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분에 넘치는 행동은 삼가해야 합니다. 나이가 많으신 분은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조상 부모궁에 신액이 따르는 것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의 손실이 따르기도 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달입니다. 

9월 운세 

원하는 소망이 이루어지고 문서계약과 사업이 잘 풀리는 달입니다. 애정운도 좋은 달이 됩니다. 재물 운과 관운이 함께 흐르나 그 기운이 쇠퇴하는 달입니다. 매사 자중하고 큰일을 도모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애정운도 매우 좋지 못한 상태가 됩니다. 부모궁에 신액이 깃드니 유의해야 하는 달입니다. 때마침 비가 내리니 모든 풀이 다시 춤을 추듯 생기를 얻게 됩니다. 사람을 친히 대하면 그 이익이 적지 않겠습니다. 

10월 운세 

관운이 좋은 달입니다. 직장에서의 실적이나 인사 관계에 호전이 있겠습니다. 그러나 재물에 대해서는 분에 넘치는 욕심은 금물입니다. 귀인이 나를 도와주니 관운이 몸에 임하게 됩니다. 몸이 스스로 편안함을 얻어 걱정이 없는 가운데 기쁜 소식이 있겠습니다. 

11월 운세 

학업 운이 좋은 달이므로 시험이나 승진 등의 좋은 일이 있습니다. 공부 지식 학자 종교 등과 같이 정신적인 부분에 좋은 운이 있는 달입니다. 시험이나 학업적 결과도 좋을 방향으로 나타나는 시기입니다. 사고나 건강의 위험도 높은 달입니다. 영전이나 승진 혹은 직장의 이동수가 있는 달입니다. ​ 

12월 운세 

재물 운이 따르는 좋은 달입니다. 귀인의 도움이 있는 달입니다. 그러나 자칫 생각이나 판단이 흐려져 실수를 범하니 매사 신중해야 합니다. 이사 운이 좋은 달이 됩니다. 이달에 이사하면 많은 이익이 생길 것입니다.​

 

<용띠 신축년(2021년)월별운세 > 

1월 운세 

옥이 흙 속에 묻혀 있으니 그 광채를 알아보고 귀하게 여길 사람이 없습니다. 뜻밖의 사소한 것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운입니다. 이사 혹은 이동의 운이 있습니다. 시험이나 취직 등의 합격 운이 있는 달입니다. 문서와 연관이 있는 달입니다. 

2월 운세 

사업이나 직장에 구설이 일어나 고민을 많이 하는 달입니다. 학업이나 계약과의 관계라면 기쁨이 있습니다. 재물이 길가에 있으니 나가서 구하면 원하는 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일이 많이 성취되는 가운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흉한 것보다는 길한 것이 많은 운세입니다. 

3월 운세 

투자나 투기 매매 등의 일로 인한 고민이 있는 달입니다. 사업자는 매출이 늘고 수입이 좋아지는 달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돈이나 문서상의 거래는 불길하니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사업자는 매출이 늘고 수입이 좋아지는 달입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돈이나 문서상의 거래는 불길하니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4월 운세 

이동수가 강하게 비치는 달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아파트 등을 구입하는 일과 연관이 있는 달입니다. 그러나 이달은 좋지 못한 달이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합니다. 재수는 대길하나 혹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특히 말조심해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일에 지나친 참견은 자제해야 하며, 책임지지 못할 일에 대해서는 섣불리 단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5월 운세 

귀인, 협조자 등과 연관이 있어 취직이나 승진의 운이 있는 달입니다. 사고나 건강의 위험도 있는 달입니다. 이달은 운이 좋은 달입니다. 복록과 식록이 다가올 운입니다만 재물욕으로 인한 화가 따르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위험이 따르는 투자는 주의해야 하며, 소비도 좀 더 줄여야 합니다. 

6월 운세 

결혼 등의 경사가 있는 달입니다. 새롭게 사업을 시도해보는 운도 따르고 있습니다.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이동수가 있고 변화 수가 있는 달입니다. 무엇이든 새로 시작하는 일은 길하다고 봅니다. 직장이나 사업의 변동이 강한 달입니다. 부동산의 매매가 있는 운이니 이달에는 집을 사거나 파는 일이 모두 길하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7월 운세 

귀인이 도와 복록이 따르고 문서와 연관된 일은 좋게 풀리는 달입니다. 부동산 등의 계약에 좋은 달입니다. 마음을 낮추고 올바른 생각으로 검소하게 생활하면 실속이 늘고 재물을 얻게 됩니다. 애정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직장이나 사업의 변동이 강한 달입니다. 부동산의 매매가 있는 운이니 이달에는 집을 사거나 파는 일이 모두 길하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8월 운세 

재물 운이 좋은 달이 됩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재물을 취득하든지 이사를 가거나 이동을 하게 됩니다. 승진 취직운이 매우 좋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대신 관재수를 주의하시고 건강을 보살펴야 합니다. 마음을 낮추고 올바른 생각으로 검소하게 생활하면 실속이 늘고 재물을 얻게 됩니다. 애정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9월 운세 

일을 꾀함에 헛되게 되며 날로 늘어가는 근심을 감당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나서면 불리하고 물러서면 의외의 이로움이 있을 것입니다. 승진 취직운이 매우 좋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대신 관재수를 주의하시고 건강을 보살펴야 합니다. 

10월 운세 

재물 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그러나 취직 승진 합격 계약 등은 이루어지기는 힘든 달입니다. 애정운도 좋은 달은 아닙니다. 미혼자는 결혼 운이 좋은 달입니다. 부모나 윗사람의 소개로 배우자를 맞는 달이니 좋은 상대를 만날 것입니다. 형제 동료 친구들과 연관이 많은 달입니다. 

11월 운세 

관운이 매우 좋은 달입니다. 혼인 등의 경사가 있는 운이 좋은 달입니다. 재물로 인한 문제나 변동 수가 있어 불리하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가급적 이사나 직장의 변동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재물로 인한 문제나 변동 수가 있어 불리하게 작용하는 달입니다. 가급적 이사나 직장의 변동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12월 운세 

이동수가 있는 달입니다. 업무적인 여행은 길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용이 밝은 구슬을 얻었으니 그 조화가 무궁무진합니다. 일마다 뜻대로 되니 만사가 대통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재록이 쌓이고 커다랗게 욕심내지 않아도 큰 복이 들어오므로 가정을 안정되게 이끌고 당신의 얼굴엔 웃음이 떠나지 않을 운입니다. 

 

<뱀띠 신축년(2021년)월별운세>

1월 운세 

사업자는 문서 계약 건을 조심하여야 합니다. 재물 운은 있으나 관재구설이 따르는 달입니다. 시험운 승진운이 없는 달입니다. 옥이 흙 속에 묻혀 있으니 그 광채를 알아보고 귀하게 여길 사람이 없습니다. 뜻밖의 사소한 것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운입니다.​ 

2월 운세 

취직 합격 계약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니 관록 운과 재물 운이 길한 달입니다. 애정운이 좋은 달이니 미혼은 좋은 혼인 배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사업이나 직장에 구설이 일어나 고민을 많이 하는 달입니다. 학업이나 계약과의 관계라면 기쁨이 있습니다. 

3월 운세 

관재구설이 있어 관청이나 병원 등에 드나드는 일이 자주 있겠습니다. 애인 사이나 부부 사이에는 자주 다투게 되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투자나 투기 매매 등의 일로 인한 고민이 있는 달입니다. 

4월 운세 

관록이 좋은 달이니 합격 승진 등을 순조롭게 이룰 수 있습니다. 이동수가 강하게 비치는 달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아파트 등을 구입하는 일과 연관이 있는 달입니다. 그러나 이달은 좋지 못한 달이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합니다.​ 

5월 운세 

공부하는 학생은 시험 운이 있으며 직장인은 승진운이 있습니다. 귀인 협조자 등과 연관이 있어 취직이나 승진의 운이 있는 달입니다. 사고나 건강의 위험도 있는 달입니다. 

6월 운세

이사를 하거나 직장의 변동이 있는 달입니다. 구설수나 문서계약을 조심해야 합니다. 결혼 등의 경사가 있는 달입니다. 새롭게 사업을 시도해보는 운도 따르고 있습니다. 

7월 운세 

사업하시는 분은 운이 좋지 않으니 새로운 거래나 계약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애정운도 매우 좋지 못합니다. 귀인이 도와 복록이 따르고 문서와 연관된 일은 좋게 풀리는 달입니다. 부동산 등의 계약에 좋은 달입니다.​ 

8월 운세 

사업하시는 분은 투자하게 되고 협조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분에 넘치는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나이가 많으신 분은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재물 운이 좋은 달이 됩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재물을 취득하든지 이사를 가거나 이동을 하게 됩니다.​ 

9월 운세 

원하는 소망이 이루어지고 문서계약과 사업이 잘 풀리는 달입니다. 애정운도 좋은 달이 됩니다. 일을 꾀함에 헛되게 되며 날로 늘어가는 근심을 감당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나서면 불리하고 물러서면 의외의 이로움이 있을 것입니다. 

10월 운세 

관운이 좋은 달입니다. 직장에서의 실적이나 인사 관계에 호전이 있겠습니다. 그러나 재물에 대해서는 분에 넘치는 욕심은 금물입니다. 재물 운이 따르는 달입니다. 그러나 취직 승진 합격 계약 등은 이루어지기 힘든 달입니다. 애정운도 좋은 달은 아닙니다. 

11월 운세 

학업 운이 좋은 달이므로 시험이나 승진 등의 좋은 일이 있습니다. 관운이 매우 좋은 달입니다. 혼인 등의 경사가 있는 운이 좋은 달입니다. 

12월 운세 

재물 운이 따르는 좋은 달입니다. 귀인의 도움이 있는 달입니다. 그러나 자칫 생각이나 판단이 흐려져 실수를 범하니 매사 신중해야 합니다. 이동수가 있는 달입니다. 업무적인 여행은 길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말띠 신축년(2021년)월별운세> 

1월 운세 

관운이 좋은 달입니다. 시험에 길한 운이 작용하는 달입니다. 사업자는 문서 계약건을 조심하여야 합니다. 재물운은 있으나 관재구설이 따르는 달입니다. 시험운 승진운이 없는 달입니다. 

2월 운세 

취직운이 있는 달입니다. 애정운이 왕성하여 미혼자는 배필감을 만나는 달입니다. 취직 합격 계약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니 관록운과 재물운이 길한 달입니다. 애정운이 좋은 달이니 미혼은 좋은 혼인배필을 만날 수 있습니다. 

3월 운세 

자손에 경사가 있는 달입니다. 사업자는 원행이 있는 달이며 수확을 거둘 것입니다. 관재구설이 있어 관청이나 병원 등에 드나드는 일이 자주 있겠습니다. 애인사이나 부부사이에는 자주 다투게 되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5월 운세 

사고나 건강의 위험도 높은 달입니다. 영전이나 승진 혹은 직장의 이동수가 있는 달입니다. 

공부를 하시는 분은 시험운이 있으며 직장인은 승진운이 있습니다. 

6월 운세

일신에 병고가 있을 수니 불의의 사고를 조심해야 합니다. 자금적으로 출입이 빈번해지기 시작하여 재물이 늘기 시작하는 달입니다. 이사를 하거나 직장의 변동이 있는 달입니다. 구설수나 문서계약을 조심해야 합니다. 

7월 운세 

사방으로 분주하나 되는 일이 없으니 고생스럽고 어려움이 있습니다. 일은 많으나 아무리 노력하여도 결코 얻지 못하니 큰 소득을 기대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길목에 주저앉을 수 없으니 더 걸음을 재촉하여 나중을 기약하여야 합니다. 

8월 운세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게 되었으니 기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요행수를 바라지 않았는 데도 요행수를 만나게 되어 즐겁습니다. 그러나 일부러 요행수를 바란다면 실속 없이 시간만 가게 되니 욕심은 해로움입니다. 

9월 운세 

직장인은 승진운이 있고 해외 출장운이 있습니다. 원하는 소망이 이루어지고 문서계약과 사업이 잘 풀리는 달입니다. 애정운도 좋은 달이 됩니다. 

10월 운세 

이달에는 손재수가 있으니 각별히 금전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관운이 좋은 달입니다. 직장에서의 실적이나 인사관계에 호전이 있겠습니다. 그러나 재물에 대해서는 분에 넘치는 욕심은 금물입니다. 

11월 운세 

개업 취직 합격 계약 승진등의 운들이 좋게 일어납니다. 학업운이 좋은 달이므로 시험이나 승진등의 좋은 일이 있습니다. 

12월 운세 

소화기나 음식물을 조심하고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재물운이 따르는 좋은 달입니다. 귀인의 도움이 있는 달입니다. 그러나 자칫 생각이나 판단이 흐려져 실수를 범하니 매사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양띠 신축년(2021년)월별운세>

1월 운세 

형제자매 동료 협조자 등의 도움이 있는 달입니다. 사업자는 새로운 업종을 구상하고 기존의 업은 기반을 튼튼히 다지면 발전과 호운을 맞는 달입니다. 

2월 운세 

과년한 자식이 있으면 배필을 볼 가능성이 크며 좋은 상대를 만날 운입니다. 건강이나 사고의 위험도 있는 달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월 운세 

재물운이 좋은 달입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실적이 두드러지고 자금회전이 좋아 이익이 많은 달입니다. 매사에 재수가 있어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니 행복한 날이 연속될 것입니다. 협조자의 도움을 받기도 하고 애정운도 매우 좋은 달입니다. 

4월 운세 

재물 운이 드는 달입니다만은 싸움이나 분쟁으로 인해 손실이 따를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금전이 많이 들어오는 편이지만 지출도 많은 편입니다. 매사가 마음 먹은대로 잘 되니 보다 큰 수확을 얻는 운이라 하겠습니다. 문서계약에 좋은 달입니다. 

5월 운세 

두 마리의 범이 서로 다투니 보는 이가 마음을 졸입니다. 곁에 있다가 도리어 피해를 받을 수 있는 항시 위험 속의 운세입니다. 남의 일에 지나친 간섭이나 참견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월 운세

시험이나 소송에 운이 좋은 달입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는 달입니다. 

7월 운세 

재물 운도 관록 운과 같이 들어오니 이달의 운세는 만사형통한 달이 됩니다. 문서 계약 운이 좋으니 부동산의 매매나 투자는 길한 달입니다. 

8월 운세 

애정운이 좋은 달입니다. 계약이나 승진 취직 합격 등의 운이 따르고 그로 인한 재물을 얻게 되기도 합니다. 당신의 뜻을 이루기에 좋은 달이 됩니다. 

9월 운세 

직장이나 직업의 변동 수가 강한 달입니다. 지금의 상태를 유지하고 고수한다면 흉을 피할 수 있습니다. 

10월 운세 

변화와 갈등이 심하게 일어나니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한 달입니다. 직장에서의 승진이나 이동 등의 변동 수가 있으니 무리수를 놓아서는 불리합니다. 이달에는 자기의 주장이 강하게 나타나는 달이니 자만심을 버리고 중용의 도로서 행동함이 길할 것입니다. 사업가는 재물 운도 조금 따르므로 강력한 추진력이 필요한 달입니다. 

11월 운세 

학업이나 지식 종교 등과 관계가 깊은 달입니다. 이달에는 자기의 주장이 강하게 나타나는 달이니 자만심을 버리고 중용의 도로서 행동함이 길할 것입니다. 사업가는 재물 운도 조금 따르므로 강력한 추진력이 필요한 달입니다. 

12월 운세 

다소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여 독불장군이라는 평을 받기도 하지만 이달의 운은 대체로 좋은 달입니다. 사업 운은 가끔 난관에 봉착되지만 귀인의 도움이 있어 쉽게 풀려지는 달입니다.

 

<원숭이띠 신축년(2021년)월별운세>

1월 운세 

재물운이 있는 달입니다. 이사를 가거나 이동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문서 계약은 주의를 해야 합니다. 

2월 운세 

투기나 승부 등은 실패 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애정운은 좋지 않은 달입니다. 상대방과는 되도록 언쟁을 벌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3월 운세 

재물 운이 있는 달입니다. 가벼운 행동이나 말로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충분한 휴식과 과음이나 피로 누적에 주의해야 합니다. 

4월 운세 

이달의 운수는 재물은 생기지만 큰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주위에서 서로 도와주니 편안하고 태평합니다. 

5월 운세 

관운이 매우 좋은 달입니다. 개업 취직 계약 승진 등의 운이 좋은 달입니다. 사업하는 사람은 장사가 잘되고 재수가 있는 달입니다.

6월 운세 

관청의 일이나 직장 일로 시끄러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계약이나 시험 등으로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관재구설수가 드니 매사 조심해야 합니다. 

7월 운세 

재성이 떠 있으니 이익을 얻게 됩니다. 주위의 은혜를 입으면 반드시 보답해야 집안이 좋아집니다. 

8월 운세 

자동차나 주택 등의 구입에는 좋지 못한 달입니다. 전반적으로 지출이 늘어나게 되니 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과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월 운세 

용이 밝은 구슬을 얻었으니 그 조화가 무궁무진 합니다. 일마다 뜻대로 되니 만사가 대통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재록이 쌓이면 커다랗게 욕심내지 않아도 큰 복이 들어오므로 가정을 안정되게 이끌고 당신의 얼굴엔 웃음이 떠나지 않을 운입니다. 

10월 운세 

한창 번창할 때와 마무리 짓는 데서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중간에는 뚜렷함이 없으니 상황을 따져 보아야 합니다. 

11월 운세 

우물 안에 살던 물고기가 넓은 바다에 이르렀으니 활기가 양양하듯 생기가 넘치는 바입니다. 식구가 늘던지 가산을 더할 것이니 재물이 왕성해지겠습니다. 

12월 운세 

몸이 길 위에 있는 형상이니 여정에 올라 있다면 한 번은 길할 것입니다. 시기를 봐서 한 번쯤 움직여 볼 일입니다.

 

<닭띠 신축년(2021년)월별운세>

 

<개띠 신축년(2021년)월별운세>

1월 운세 

재물이 입과 붓에 있으니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유익함을 얻게 됩니다. 사업을 경영하는 사람은 종업원에 문제가 발생하여 업무에 지장이 있거나 고민이 생기게 되니 아랫사람을 잘 살펴 미연에 방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2월 운세 

원행하면 불리하니 나가면 마음이 상합니다. 안에서 하던 일에 노력하는 편이 길합니다. 실물수가 있으니 도둑을 조심해야 합니다. 신수는 길하나 재수는 불리합니다. 내가 가진 것을 헛되이 낭비하기 쉽습니다. 근신함이 옳겠습니다. 

3월 운세 

둥근 달이 저물어가게 되니 세력만 믿어서는 않될 것입니다. 대인관계는 폭넓게 하되 너무 믿거나 의지하지 말아야 합니다. 옳지 못한 일이나 편법은 당장 통할 수 있으나 결국 부작용이 있을것이니 답답하다 해서 과욕을 부리지 않아야 합니다. 

4월 운세 

전반적으로 운이 상승하는 운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새로운 일이나 업종의 전환 이사 등의 변화에 이로운 운입니다. 장기적으로 기대되는 계획이나 일들이 즐겁습니다. 

5월 운세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복이 깃들어 비로소 평안함을 얻습니다. 먼저는 흉하고 뒤에는 길하니 선흉후길 합니다. 하던 일도 도중에 중단하려 하면 해가 있고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시비를 당할 수가 간혹 생깁니다. 겸손하면 해를 면합니다. 

6월 운세

어렵거나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되면 미련 없이 포기하고 새로운 방안을 구상해 보는 것이 더욱 이로운 일이 되겠습니다. 앞을 보고 나아가는 것은 현명하며 미련으로 뒤를 돌아보는 것은 운을 뒤로 물리는 일이 되겠습니다. 

7월 운세 

이 달은 길운이 왕성한 달입니다. 매사가 순조로우니 사업자는 이익이 생기고 직장인은 수입이 많습니다. 낙관적인 운이지만 매사 꼼꼼히 체크하여 꾸준히 운을 이어가려는 노력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8월 운세 

재운이 왕성하니 구하고자 하면 구해질 것이며, 이루고자 하는 일은 이루어지는 운입니다. 그러나 한 번에 많은 것을 생각하지 말고 당장 필요한 정도의 성사와 결과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하여야 하니 완급조절을 적절해 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9월 운세 

화가 가고 복락이 깃드니 드디어 일신이 안락합니다. 남방에 가면 재물이 있습니다. 가게 되면 구하는 것을 얻게 되겠습니다. 만약 김씨 성의 사람을 만나게 되면 귀인이 되어 주고 의외로 재물을 얻게 될 것입니다. 

10월 운세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면 재물이 생기는데 특히 동쪽을 가까이 하면 스스로 얻게 됩니다. 신수가 태평하니 집안에는 화기가 돌고 안정하게 됩니다. 하던 일이 완전히 마무리되기 전에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지 말아야 합니다. 위험이 따르게 됩니다. 조심해야 합니다. 

11월 운세 

재성이 운을 만났으니 재물의 손실이 거의 없습니다. 집에 환자가 있을 수이니 산신에게 가서 공을 들여 기도해야 이 수를 막을 수 있습니다. 분수 밖의 것을 탐하지 말아야 합니다. 과욕을 부리게 되면 도리어 손해가 따르게 됩니다. 명분 없는 이득이 생겨도 사양해야 액을 막습니다. 

12월 운세 

남의 것을 탐하게 되면 재물로써 마음을 상합니다. 만약 남과 마음을 상하게 되지 않을 때는 구설수가 따라 분분한 구설 위에서 살게 됩니다. 특히 진급을 앞둔 직장인은 마음을 비워야 목적한 바를 성취하게 됩니다.

 

<돼지띠 신축년(2021년) 월별운세>

1월 운세 

관운이 좋은 달입니다. 시험에 길한 운이 작용하는 달입니다. 형제자매 동료 협조자 등의 도움이 있는 달입니다. 사업자는 새로운 업종을 구상하고 기존의 사업은 기반을 튼튼히 다지면 발전과 호운을 맞는 달입니다.​ 

2월 운세 

취직운이 있는 달입니다. 애정운이 왕성하여 미혼자는 배필감을 만나는 달입니다. 과년한 자식이 있으면 배필을 볼 가능성이 크며 좋은 상대를 만날 운입니다. 건강이나 사고의 위험도 있는 달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월 운세 

자손에 경사가 있는 달입니다. 사업자는 원행이 있는 달이며 수확을 거둘 것입니다. 재물운이 좋은 달입니다. 사업이 번창하여 실적이 두드러지고 자금회전이 좋아 이익이 많은 달입니다. 매사에 재수가 있어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니 행복한 날이 연속될 것입니다. 협조자의 도움을 받기도 하고 애정운도 매우 좋은 달입니다. 

4월 운세 

조상 부모궁에 신액이 따르는 것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의 손실이 따르기도 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 달입니다. 재물운이 드는 달이지만 싸움이나 분쟁으로 인해 손실이 따를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금전이 많이 들어오는 편이지만 지출도 많은 편입니다. 매사가 마음 먹은 대로 잘 되니 보다 큰 수확을 얻는 운이라 하겠습니다. 문서계약에 좋은 달입니다.​ 

5월 운세 

사고나 건강의 위험도 높은 달입니다. 영전이나 승진 혹은 직장의 이동수가 있는 달입니다. 두 마리의 범이 서로 다투니 보는 이가 마음을 졸입니다. 곁에 있다가 도리어 피해를 받을 수 있는 항시 위험 속의 운세입니다. 남의 일에 지나친 간섭이나 참견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월 운세 

일신에 병고가 있을 수이니 불의의 사고를 조심해야 합니다. 자금적으로 출입이 빈번해지기 시작하여 재물이 늘기 시작하는 달입니다. 시험이나 소송에 운이 좋은 달입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는 달입니다. 

7월 운세 

사방으로 분주하나 되는 일이 없으니 고생스럽고 어려움이 있습니다. 일은 많으나 아무리 노력하여도 결코 얻지 못하니 큰 소득을 기대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길목에 주저앉을 수 없으니 더 걸음을 재촉하여 나중을 기약하여야 합니다. 

8월 운세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게 되었으니 기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요행수를 바라지 않았는데도 요행수를 만나게 되어 즐겁습니다. 그러나 일부러 요행수를 바란다면 실속 없이 시간만 가게 되니 욕심은 해로움입니다. 

9월 운세 

직장인은 승진운이 있고 해외 출장운이 있습니다. 직장이나 직업의 변동수가 강한 달입니다.

지금의 상태를 유지하고 고수한다면 흉을 피할 수 있습니다. 

10월 운세 

이달에는 손재수가 있으니 각별히 금전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변화와 갈등이 심하게 일어나니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한 달입니다. 직장에서의 승진이나 이동 등의 변동수가 있으니 무리수를 놓아서는 불리합니다.​ 

11월 운세 

개업 취직 합격 계약 승진 등의 운들이 좋게 일어납니다. 학업이나 지식 종교 등과 관계가 깊은 달입니다. 이달에는 자기의 주장이 강하게 나타나는 달이니 자만심을 버리고 중용의 도로서 행동함이 길할 것입니다. 사업가는 재물운도 조금 따르므로 강력한 추진력이 필요한 달입니다.​ 

12월 운세 

건강은 소화기 계통으로 주의하여야 하며 음식물을 조심하고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다소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여 독불장군이라는 평을 받기도 하지만 이달의 운은 대체로 좋은 달입니다. 사업운은 가끔 난관에 봉착되지만 귀인의 도움이 있어 쉽게 풀려지는 달입니다.

 

 center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울산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점집)금휘궁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