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벨라뮤즈] 배우 유현석, 송영미, 홍미금, 강은일 합류!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캐스팅 공개!

나의 파리..너의 베를린,그 사이 어딘가에서 만나는 거야..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6월 재 공연!!!

김환태 | 기사입력 2021/04/21 [00:01]

[벨라뮤즈] 배우 유현석, 송영미, 홍미금, 강은일 합류!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캐스팅 공개!

나의 파리..너의 베를린,그 사이 어딘가에서 만나는 거야..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6월 재 공연!!!

김환태 | 입력 : 2021/04/21 [00:01]

나의 파리..너의 베를린,그 사이 어딘가에서 만나는 거야..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6월 재 공연!!!

 

 

2차 세계 대전, 히틀러의 약탈을 막기 위해 예술품을 보관중인 파리의 지하창고에서 만난 프랑스 소녀와 독일 소년의 이야기

 

 

2차 세계 대전 당시 히틀러의 예술품 약탈을 막기 위해 마련된 파리의 지하 창고에서 조우한 독일 소년과 프랑스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0608일 개막한다.

 

 지난 해 12, 2주간의 짧은 공연으로 진한 아쉬움을 남겼던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는 전쟁의

참혹한 현실 속에서도 사라지지 않던 희망을 따뜻하게 그려내며 위로를 전하는 작품으로, 2018 CJ 스테이지업 창작 뮤지컬 우수작으로 선정되며 완성도와 무대화 가능성 등을 인정받았던 기대작이다.

 

2차 세계대전이라는 실제 역사적 사실을 배경으로 삶과 자유, 그리고 그 안에서도 사라지지 않았던 희망을 두 명의 배우와 한 대의 피아노로 섬세하게 그려내며 무대와 객석을 가득 채우는 감동을 자아낸다는 평을 받고 있다.

::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포스터 ㅣ 사진 제공 벨라뮤즈 ::

 

 



 

섬세한 감정선을 밀도 높게 표현해야 하는 2인극 뮤지컬인 만큼 제작사측은 작품 속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배우들을 캐스팅해 작품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한층 높이기 위해 노력했고, 이에 부합되는 실력파 배우들을 대거 포진된 최적화된 라인업을 완성했다.

 

먼저 히틀러 유겐트에 강제 징집되었으나, 냉혹한 현실 속에서도 따뜻함을 잃지 않는 독일 소년 한스役에는 폭넓은 연기력과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실력파 배우 유현석, 서동진, 강은일이 캐스팅 되었다.

 

뮤지컬 브라더스까라마조프’, ‘난설로빈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아가고 있는 대세 배우 유현석과 뮤지컬 아킬레스에서 보여준 강렬한 존재감으로 단숨에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배우 서동진’, 그리고   뮤지컬 스모크’, ‘랭보연극 올모스트 메인에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강은일이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연기로 본인만의 자유롭고 순수한 한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프랑스 장군의 손녀로 가족들이 모두 체포 당해 홀로 창고에 숨어있지만 자유에 대한 희망을 놓지 않는 소녀 소피役 은 배우 송영미와 홍미금, 전해주가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ANNE’,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에서 진정성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던 믿고 보는 배우 송영미와 뮤지컬 아킬레스에서 다채롭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라이징 스타 홍미금, 공개 오디션을 통해 뮤지컬 붉은 정원의 지나 役 으로 선발되며 가능성을 보여준 떠오르는 신예 전해주가 이성적이고 냉철하나 한편으로는 따뜻한 소피를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배우 송영미, 홍미금, 전해주, 서동진, 유현석, 강은일(좌측상단부터)ㅣ 사진 제공 벨라뮤즈 ::

 

 

제작사 벨라뮤즈㈜는 지난 공연의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대본의 수정 보완을 통해 작품의 밀도를 높이며 사건의 흐름과 관계의 긴장감을 형성하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다듬었다. 창작 뮤지컬의 좋은 성장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준비 하겠다며 작품 제작에 대한 각오를 드러냈다.

 

주목받는 신진 작가이자 연출 김지식과 신진 작곡가 구지영콤비의 작품에 작가이자 음악감독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준이 새롭게 합류해 작품 속 깊이를 더하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들에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며, 뮤지컬 '붉은 정원',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문화 컨텐츠 기획, 제작사 벨라뮤즈㈜가 제작사로 나서 우수한 신진 창작진과 실력파 크리에이티브 팀, 라이징 스타들의 열정과 조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오는 06 08일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개막한다.  

 

INFORMATION공연개요

  

뮤지컬 <라 루미에르 La Lumière>

      

2021. 06. 08 ~ 06. 20

      

아트원씨어터 2

   

루미에르석 66,000 / 로즈우드석 55,000 / 봉쥬르석 44,000

관람  시간

100

관람  연령

13세 이상

      

예스24 (1544-6399, ticket.yes24.com) /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기획 / 제작

벨라뮤즈㈜

주최 / 주관

벨라뮤즈㈜

     

벨라뮤즈㈜ 02-3454-1401

 

SYNOPSIS시놉시스

2차 세계대전, 히틀러의 예술품 약탈을 피해 마련된 파리의 비밀 창고에서 독일 소년 ‘한스’와 프랑스 소녀

‘소피’가 조우한다.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서 한스는 창고에 보관된 그림들을 계속 보게 해주는 것을 조건으로 소피의 신변을

보장하는 휴전협정을 제안하고 그렇게 둘은 비밀 창고를 중립 평화지역으로 약속하는 협정문을 쓰게 된다.

 

모네같은 화가가 되어 사람들 마음속 빛을 그리고 싶은 한스와 잔 다르크 같은 장군이 되어 조국을 해방

시키고 싶은 소피는 조국도 성격도 관심사도 모두 다르지만 어느새 서로에게 위로가 되어간다.

 

한편, 전쟁은 끝을 향해 내달리고 나치는 전황이 불리하게 기울자 파리 소각 명령을 내리게 되는데...

두 사람은 꿈에 그리던 자유를 맞이할 수 있을까?

CHARACTER캐릭터

소피(, 18)

본명 소피 몽클라르

프랑스 장군의 손녀이자 레지스탕스로 냉철하고 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

레지스탕스 활동을 벌이던 가족이 모두 체포 당해 홀로 창고에 숨어있는 신세지만 조국 해방과 자유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는다.

 

한스(, 18) 

본명 한스 메이어 요하네스 폰 브란덴 부르크.

독일 히틀러 유겐트 소속의 상급생. 어릴 적 파리에 살아서 프랑스어를 유창하게 구사한다.

강제 징집되어 입단하게 되었지만 냉혹한 유겐트 생활속에서도 가슴 속의 따뜻함을 잃지 않는다.

 

 

[보도자료 및 취재 관련 문의]

서울 종로구 이화장길 30, 3F

Tel. 02-3454-1401 Fax: 02-3454-1407

담당: 이소민 010-4520-1240 / email : bella_somin@nate.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