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라디오스타' 김프로, 노홍철에게 지어준 ‘홍반꿀’ 별명 후회막심! 사연은?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6/23 [00:01]

'라디오스타' 김프로, 노홍철에게 지어준 ‘홍반꿀’ 별명 후회막심! 사연은?

김지인 | 입력 : 2021/06/23 [00:01]

 

 

[국민뉴스=김지인 기자]주린이들의 경제 멘토 김프로(김동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주식매매 노하우를 공개한다. 연예인들의 주식 멘토이기도 한 김프로는 주식 제자 노홍철에게 ‘홍반꿀(노홍철과 반대로 주식 투자하면 꿀이다)’라는 별명을 지어준 것을 후회한다며 그 이유를 들려준다. 특히 노홍철의 주식 폭망 이유로 ‘패배주의’를 꼽는다고 해 그 내용을 궁금하게 한다.

 

오는 23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김보성, 김프로(김동환), 그리, 신아영이 출연하는 ‘야, 너두 벌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경제 전문가 김프로는 142만 구독자, 누적 조회수 3억을 기록 중인 유튜브 채널 ‘삼프로TV’의 대표이자, 지상파와 케이블, 유튜브 채널까지 망라하며 다수의 경제 콘텐츠에 출연, 주식 초보자들이 멘토라 부르는 경제 전문가이다.

 

‘라디오스타’에 입성한 김프로는 앞서 출연해 활약한 ‘150만’ 경제 유튜버 슈카보다 “내가 예능감이 낫다”며 활약을 예고한다. 이어 ‘라스’ 출연 이후 예능 은퇴(?)를 선언해 현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김프로는 지난해 초 코로나19 여파로 주가가 폭락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한 달에 15만 명 늘었다”라며 주식 열풍을 설명한다. 무엇보다 주식을 팔 때 ‘이것’만 기억하라며 매매 노하우와 수익율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미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업을 한 에피소드, 경제 전문가인 자신과 정반대 성향의 아내와의 비화도 들려준다.

 

주식 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 연예인들의 주식 멘토로 활약 중인 김프로는 제자 중 우등생으로 딘딘을 꼽는다. 딘딘은 즉흥적으로 매수와 매도를 반복해 이를 뜻하는 ‘딘딘하다’라는 신조어를 만들었던 터라, 김프로의 답변이 궁금해진다.  

 

반면 김프로는 주식 문제아로 주저 없이 노홍철을 꼽으며 “노홍철에게 ‘홍반꿀’이라는 별명을 지어줬는데 후회한다”라고 깜짝 고백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그는  노홍철의 주식 폭망 이유가 ‘패배주의’ 때문이라며 그 이유를 설명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김프로는 ‘개미의 꿈’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MC 김구라를 두고 “주식 실력이 수준급이다. 뒤에 누군가 있다”라며 그 내용을 공개한다.

 

경제 전문가 김프로가 연예계 주식 제자 우등생과 문제아를 꼽는 현장은 오는 23일 수요일 밤 이전보다 10분 앞당긴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