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최고 예능대세 국민가수 송가인, 데뷔 9주년 기념 팬 소통 감사의 라이브 감동 폭발…“오래토록 함께해주시길”

김환태 | 기사입력 2021/10/14 [00:04]

최고 예능대세 국민가수 송가인, 데뷔 9주년 기념 팬 소통 감사의 라이브 감동 폭발…“오래토록 함께해주시길”

김환태 | 입력 : 2021/10/14 [00:04]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언제나 늘 한결같은 국민적 사랑과 응원을 받는 이 시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예능 대세 국민가수 송가인이 어느덧 데뷔 9주년을 맞았다.

 

오늘날 문화적 시대정신으로 우뚝 서기까지에는 송가인 자신의 비교불가 타고난 자질과 노력,아름다운 인간성에 전도양양한 국악인에서 트롯 대중가요계 전환이라는 일생일대의 결단을 뛰어난 가창력과 전천후 노래실력으로 천하만민을 사로잡아 인생대역전을 일구어 낸 인간승리의 드라마가 있었기 때문이다.

 

여기에 결코 빠뜨릴 수 없는 건 충성도 최고의 헌신적인 찐팬 어게인 6만대군의 천하무적 팬덤모함이 막강 전력으로 음원 스트리밍,출연프로그램 안방사수,콘서트 현장 출동 응원,앨범홍보 등 총력지원을 아끼지 않았기에 별중의 별 송가인이 있었다고 본다.

 

송가인은 자신의 능력보다 팬과 대중의 사랑과 응원이 있었기에 오늘날 국민에게 행복감을 선사하는 국민가수 송가인이 있었다며겸양지덕에 바탕한 감사의 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내 감동 송가인을 팬과 대중에게 심어주고 있다.

 

지난 12일 데뷔 9주년을 맞은 송가인이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수많은 팬들과 소통, 특별한 시간을 가진것은 이와같은 송가인의 마음을 웅변으로 대변한다.

 

송가인은 이날 등장과 동시에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송가인은 “오프라인이면 가까이에서 얼굴도 보고, 손도 잡고, 셀카도 찍고 할 텐데 약간 이렇게 세상이 좋아져서 몇몇의 팬만 만나는 게 아니라 온라인으로 전국에 계신 팬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더 뜻 깊은 것 같다”라며 세심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이후 송가인은 데뷔 9주년을 축하하는 많은 메시지 중 5개를 선정하여 읽어주는가 하면, 실시간 댓글로 올라오는 팬들의 질문에 성심껏 답하는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송가인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끝으로 송가인은 “좋은 노래 많이 들려 드리도록 노력하겠다. 데뷔 9주년을 팬 분들과 함께하니 더욱더 즐거웠던 거 같다.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 할 예정이니 10년 20년 30년 오래토록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절절이 애정이 넘치는 소감을 쏟아냈다.

 

송가인은 마지막까지 가슴에서 우러 나오는 감사의 마음으로 뜨거운 팬 사랑을 선사하는 것으로 풍성한 데뷔 9주년을 보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 주었다.

 

한국 가요사의 전설로 자리잡은 트롯여신 송가인은 무대뿐만 아니라 방송,예능,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맹활약 하면서 코로나로 고난의 행군중인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우고 행복을 선사하는 국민행복의 보물창고로 막강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은 최고의 예능 대세 송가인의 출연에 찐팬과 팔도강산 대중들이 안방사수로 폭발적인 응원을 보내기 때문이라고 확신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