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함신익 오케스트라, 심포니 S.O.N.G과 월간객석의 한국 클래식 차세대 유망주 발굴 프로젝트... 학력,경력 차별없이 오직 실력을 통한 공개오디션 진행

김환태 | 기사입력 2021/10/28 [00:05]

함신익 오케스트라, 심포니 S.O.N.G과 월간객석의 한국 클래식 차세대 유망주 발굴 프로젝트... 학력,경력 차별없이 오직 실력을 통한 공개오디션 진행

김환태 | 입력 : 2021/10/28 [00:05]

 

 

 

우승자, 롯데콘서트홀에서 올리는 마스터즈 시리즈에 조건 없는 협연 기회 부여

 

[국민뉴스=김환태 기자]세계적인 최정상 비교불가 지휘자로 한국 클래식 발전을 위해 선구자적 헌신을 보여주고 있는 함신익 오케스트라, 심포니 S.O.N.G이 차세대 인재 발굴 육성에 전력투구한다. 

 

 

이를 위해 함신익 오케스트라, 심포니 S.O.N.G은 1984년 창간한 음악·공연예술 전문지 월간객석과 함께 대한민국 클래식 유망주 발굴에 나섰다.

 

공동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학력, 나이, 이력서를 받지 않고 무편집의 오로지 실력위주 연주 영상으로만 지원자들의 역량을 확인하여 파이널리스트를 선발하였다.

 

오는 1029일에 개최되는 최종 오디션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총 세 가지 부문에서 심포니 송의 오케스트라 반주로 진행된다. 심사는 해당 전문가, 함신익 예술감독과 심포니 송 단원, 그리고 청중의 투표로 우승자를 가린다.

 

선발된 우승자는 2,036석 규모의 롯데콘서트홀에서 심포니 송 마스터즈 시리즈 중 협연의 기회가 주어지고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향후 일년 간 객석-심포니 송 드림아티스트로 임명하여 다양한 연주와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전문연주자로 육성하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한국 클래식 음악계를 짊어질 인재를 가릴 최종오디션은 누구나 관람 가능한 오픈오디션 형태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경우 심포니 송 사무국 (02-549-0046) 문의를 통하여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