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모든 1위는 몽땅 트롯여왕 송가인,오매불망 학수고대 ‘가장 빨리 만나고 싶은 스타의 콘서트' 투표 1위 등극!!

김환태 | 기사입력 2021/11/10 [06:01]

모든 1위는 몽땅 트롯여왕 송가인,오매불망 학수고대 ‘가장 빨리 만나고 싶은 스타의 콘서트' 투표 1위 등극!!

김환태 | 입력 : 2021/11/10 [06:01]


모든 1위는 몽땅 송가인 독차지, ‘가장 빨리 만나고 싶은 스타의 콘서트' 투표 1위 우뚝!!

 

                                                                            [사진출처: 포켓돌스튜디오]


모든 1위는 트롯여왕 송가인이 몽땅 독차지하는 현상이 멈출 줄 모른다.이와같은 예능대세 송가인의 1위 질주는 두 번 다시 보기 힘들 연예사의 전설이다.

 

송가인은 3개월이라는 최장기간  연속 여성 트롯가수 1위를 석권하고 있다.이와같은 독보적인 비교불가 인기 1위는 자나깨나 오매불망 학수고대 ‘단계적 일상 회복’ 시행, ‘가장 빨리 만나고 싶은 스타의 콘서트’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데서 다시 한번 태산같은 존재감을 과시했다.

 

대한민국을 휩쓴 트로트 여신 송가인은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아이돌차트에서 진행된 ‘단계적 일상 회복’ 시행, ‘가장 빨리 만나고 싶은 스타의 콘서트는?’이라는 투표에서 약 3만여 표를 획득하며 1위에 등극,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했다.


데뷔 9주년을 맞이한 송가인은 ‘빨리 만나고 싶은 스타의 콘서트’뿐 아니라 트롯 스타 차트에서 역대 최장기간 1위를 지키는 등 각종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적수 없는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가수에게 있어 생생한 현장 라이브 무대 콘서트는 팬과 대중의 사랑을 확인하는 인기의 바다요 존재감의 바탕이다.이와같은  현장 콘서트 무대에서 빼어난 가창력과 전천후 노래실력,아름다운 인간미,탁월한 무대 장악력으로 감동과 행복감을 선사하는 송가인을 보고  싶어하는 건 지극히 자연스러운 대중의 희망이요 꿈이다.

 

이처럼 만인의 연인 팔색조 예능 대세 송가인은 트로트와 국악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음악뿐만 아니라 뛰어난 입담으로 음악 무대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트롯,시청율,콘서트,광고,신기록 5대여왕으로 팬과 대중, 나라의 보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송가인은 대한민국 최초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 경연 프로그램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 출연,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팬과 대중의 안방사수 응원속에 맹활약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