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신과 함께 시즌2’ 김영옥, “6.25 전쟁 2년 전 개성 수학여행, 정릉 간다는 기분으로 다녀왔다” 살아있는 역사 그 자체!

김지인 | 기사입력 2022/01/21 [00:01]

‘신과 함께 시즌2’ 김영옥, “6.25 전쟁 2년 전 개성 수학여행, 정릉 간다는 기분으로 다녀왔다” 살아있는 역사 그 자체!

김지인 | 입력 : 2022/01/21 [00:01]

 

 

 

[국민뉴스=김지인 기자]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배우 김영옥이 초등학교 수학여행으로 개성을 다녀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연출 진선미)에서는 올해 85세 대한민국 현역 최고령 여배우 김영옥이 클래스가 다른 수학여행 일화를 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최근 녹화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김영옥은 “초등학교 5학년 때 기차 타고 개성을 갔다. 연예인 중 내가 유일하게 개성 가 봤을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6.25 전쟁 2년 전이었다”며 “정릉 가는 기분으로 다녀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현역 최고령 여배우이자 ‘국민 할매 맏얻니’인 김영옥은 이날 또 다른 ‘국민 할매’ 배우 나문희, 박정수와의 인연도 공개했다. 김영옥은 두 사람과 채널S 예능 ‘진격의 할매’에서 메인 MC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고 전했고, 성시경은 이들의 평소 대화 주제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김영옥은 “건전한 얘기도 하지만..”이라고 말문을 열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김영옥은 4MC를 위해 고민 상담에 나섰다. 이용진과 박선영이 각각 ‘2세 고민’과 ‘결혼 고민’을 토로한 가운데, 김영옥은 연륜이 담긴 답변을 내놓으며 두 사람이 스튜디오를 이탈하는 사태까지 일으켰다는 후문. 오는 21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 VOD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