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달의 소녀, 2022 콘서트 'LOONAVERSE : FROM' 오프라인 공연 1회차 추가 확정 "매진 성원 보답"

"전석 매진" 이달의 소녀, 3년 만에 오프라인 콘서트 'LOONAVERSE : FROM' 추가 회차 오픈 확정!!

김지인 | 기사입력 2022/01/23 [00:01]

이달의 소녀, 2022 콘서트 'LOONAVERSE : FROM' 오프라인 공연 1회차 추가 확정 "매진 성원 보답"

"전석 매진" 이달의 소녀, 3년 만에 오프라인 콘서트 'LOONAVERSE : FROM' 추가 회차 오픈 확정!!

김지인 | 입력 : 2022/01/23 [00:01]
 
이달의 소녀, 3년 만에 오프라인 콘서트 'LOONAVERSE : FROM' 1회 추가 결정... 남다른 팬사랑!!

  © 김환태


 
[국민뉴스=김지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콘서트 추가 회차 오픈을 결정했다.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가 내달 12일 오후 3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NAVERSE : FROM'(루나버스 : 프롬)의 개최를 확정한 가운데, 지난 19일 오프라인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이에 이달의 소녀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이 보답하고자 내달 11일 오후 8시 오프라인 1회차 공연을 추가하기로 결정했다. 추가 회차에 대한 티켓은 오는 24일 오후 8시에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NAVERSE : FROM'은 지난해 6월 진행한 온라인 콘서트 '이달의 소녀 LOOΠΔ On Wave [LOOΠΔTHEWORLD : &]' 이후 약 8개월 만의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12명 멤버 완전체로는 약 3년 만의 오프라인 콘서트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이번 공연에서 이달의 소녀는 데뷔 전부터 다채로운 콘셉트와 독보적인 LOONAVERSE 세계관으로 팬들의 오감을 자극했던 만큼, 팬들이 직접 해석하고 즐길 수 있는 미스터리한 서사와 스토리텔링을 엿볼 수 있는 완성도 높은 무대로 대체불가한 콘서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매 앨범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을 통해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은 만큼 풍성한 셋리스트와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2018년 8월 완전체로 데뷔한 이달의 소녀는 'Hi High', 'Butterfly', 'So What', 'Why Not?', 'PTT (Paint The Town)'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켰으며, 탁월한 퍼포먼스 능력과 팔색조 매력으로 '4세대 핵심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뿐만 아니라 매 앨범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고, 지난해에는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을 발표하고 뜨거운 화제 속 일본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NAVERSE : FROM’의 12일 공연은 온라인으로도 동시 생중계되어 현장을 찾지 못하는 전세계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온라인 티켓은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