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나는솔로’ MC 데프콘, “진짜 내 여자다!” 20기 솔로녀들의 ‘엘리트 매력’에 감탄!

김지인 기자 | 기사입력 2024/04/24 [10:44]

‘나는솔로’ MC 데프콘, “진짜 내 여자다!” 20기 솔로녀들의 ‘엘리트 매력’에 감탄!

김지인 기자 | 입력 : 2024/04/24 [10:44]

 

[국민뉴스=김지인 기자]‘나는 SOLO(나는 솔로)’를 초토화시킬 20기 엘리트 솔로녀들의 라인업이 베일을 벗는다.

 

2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스펙도 비주얼도 ‘초특급’ 그 이상인 ‘솔로나라 20번지’ 솔로녀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날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20기는 모범생 특집”이라는 제작진의 귀띔에 더욱 집중해 20기 솔로남녀의 면면에 집중한다. 잠시 후 한 솔로녀는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중·고등학교를 수석 졸업했다”고 당차게 자신을 소개한다. 이어, 또 다른 솔로녀 역시 “공부를 열심히 했다. 이보단 더 할 순 없겠다 싶을 정도”라고 모든 힘과 노력을 공부에만 쏟았던 학창 시절을 언급해 3MC를 놀라게 한다.

 

그런가 하면, 데프콘은 한 솔로녀의 등장에 바로 시선이 꽂혀 “오우~야아~!”라고 단전부터 끌어올린 ‘찐 감탄’을 쏟아낸다. 급기야 그는 “어떡하지! 진짜 내 여자다!”라며 푹 빠진 모습으로 온몸에서 하트를 ‘뿜뿜’ 뿜어낸다.

 

심지어 ‘솔로나라 20번지’에는 등장만으로 3MC를 ‘얼음’으로 만든 솔로녀까지 입성한다. 제작진은 “목소리가 똑같다”라고 언급하는데, 이 솔로녀의 정체를 알아차린 3MC는 그 자리에서 ‘멈춤’ 버튼을 누른 듯 ‘얼음’이 된다. 송해나는 “진짜야?”라고 솔로녀의 정체와 더 놀라운 커리어에 혀를 내두르고, 데프콘은 “친동생이 나왔다고?”라며 몰려오는 충격에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과연 ‘솔로나라 20번지’를 뒤집어놓은 ‘그 사람’의 친동생의 정체가 무엇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4%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1위(4월 16일 기준)에 올라, 폭풍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3MC도 홀린 ‘솔로나라 20번지’ 솔로녀들의 정체는 2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