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위대한 가이드’ 예능거성 박명수, 난이도 극상 여행지 인도 行 큰 웃음 빅 재미 빵빵 터진다! 5월 27일 드디어 첫 공개!

김지인 기자 | 기사입력 2024/05/22 [00:01]

‘위대한 가이드’ 예능거성 박명수, 난이도 극상 여행지 인도 行 큰 웃음 빅 재미 빵빵 터진다! 5월 27일 드디어 첫 공개!

김지인 기자 | 입력 : 2024/05/22 [00:01]

 

[국민뉴스=김지인 기자] ‘위대한 가이드’ 난이도 극상 여행지 인도 편이 시작된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당시 호평을 모은 이탈리아, 이집트 여행에 이어 정규 편성 후 영국, 멕시코 여행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쉽게 체험할 수 없는 현지의 ‘찐 매력’을 보여주며 웃음과 시청자들의 대리만족까지 이끌었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5월 21일 ‘위대한 가이드’ 5번째 여행지 인도 편 포스터가 공개됐다. 여행메이트 4인 신현준, 박명수, 오마이걸 미미, 여행크리에이터 채코제와 대한인도인 가이드 럭키의 조합이 유쾌한 즐거움을 예고하며 인도 편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위대한 가이드’ 인도 편 포스터에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이자 인도를 대표하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건축물 타지마할을 배경으로, 5인 5색 화려한 터번을 장착한 여행 메이트 4인과 가이드 럭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행 메이트들의 얼굴을 가득 채운 편안한 미소,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자세 등을 통해 우리가 생각하는 난이도 극상 여행지 ‘인도’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느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오랜만에 여행 예능으로 돌아온 ‘예능 거성’ 박명수의 모습이다. 앞서 멕시코 여행을 통해 끈끈한 우정과 케미를 쌓은 신현준, 오마이걸 미미, 채코제와 쉴 새 없이 빵빵 터뜨리는 ‘예능 거성’ 박명수의 조합이 어떤 큰 웃음 빅 재미를 유발할지 기대된다. 또한 “너만 믿을게. 럭키야!”라는 카피를 통해, 대한인도인 가이드 럭키의 활약도 주목된다.

 

이와 관련 ‘위대한 가이드’ 제작진은 “인도는 많은 여행자들의 로망이자, 난이도 극상 여행지로 유명하다. 그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인도 여행이 다뤄졌다. ‘위대한 가이드’가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인 만큼,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인도의 또 다른 매력을 담뿍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신현준, 박명수, 오마이걸 미미, 채코제, 럭키 5인의 버라이어티한 인도 여행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열정 가득, 텐션 폭발 멕시코 편에 이어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인도 편은 5월 27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공개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