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수아, '고혹 끝판왕' 프로필 이미지 오픈...글로벌 팬심 뒤흔드는 '무결점 비주얼'

홍수아, '청순+우아美' 가을 여신 자태... NEW 프로필 이미지 공개

김소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9/29 [00:01]

홍수아, '고혹 끝판왕' 프로필 이미지 오픈...글로벌 팬심 뒤흔드는 '무결점 비주얼'

홍수아, '청순+우아美' 가을 여신 자태... NEW 프로필 이미지 공개

김소현 기자 | 입력 : 2024/09/29 [00:01]

 

  

             홍수아, 프로필 이미지 속 '물오른 비주얼+명품 쇄골 라인'

                                   여성들의 워너비 

 

 

[국민뉴스=김소현 기자]배우 홍수아의 눈부신 미모를 담은 새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는 26일 홍수아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길게 늘어뜨린 브라운 헤어스타일에 우아한 쇄골 라인이 드러나는 민소매 의상을 입고 화면을 응시하는 홍수아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지 속 홍수아는 새하얗고 투명한 피부와 빠져들게 만드는 깊은 눈망울로 가을 여신 같은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청순하고 단아한 비주얼에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어우러진 새 프로필을 통해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며 다시 한번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임을 입증했다.

 

홍수아는 드라마 '끝까지 사랑', '불새 2020', 영화 '멜리스', '역모 - 반란의 시대', '감동주의보'를 비롯해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주양가인', 중국 영화 '원령', '목격자 : 눈이 없는 아이'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한류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영화 '나비효과'에서는 록밴드 메인 보컬로 변신, 연기만큼이나 뛰어난 음색과 가창력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청순과 걸크러시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홍수아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속 FC 불나방의 최전방 공격수에 이어 지난해 국내 최초 테니스 예능 프로그램 MBN '내일은 위닝샷'에서 주장으로 활약하며 팀을 하드캐리했다. 최근에는 '노빠꾸 탁재훈'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배우,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홍수아는 현재 차기작 검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 제공 = 타조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