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과 검찰은 국민들께 사죄하고 사퇴해야 한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재판과 관련하여 검찰은 무려 22년 전 사건을 꺼내어 기소를 했다. 그리고 녹취를 짜깁기하는 조작도 서슴치 않았다. 대한민국 헌정사에서 낙선한 야당 후보를 이토록 탄압했던 정권은 없었다. 오죽했으면 보수 인사로 분류되는 이석연 전 이명박 정부 법제처장 조차도 '떨어진 야당 후보를 부관참시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국정을 운영할 만한 능력이 없으니 사퇴해야 한다'라는 이런 이야기까지 했을까.
지금 윤석열 대통령은 단 하나의 민생과 경제를 위한 정책도 펴지 못하고 있다. 오로지 야당 수사와 탄압으로만 민주주의를 억압하는 일에 몰두하고 있을 뿐이다. 이대로 윤석열 정부를 방치한다면 대한민국은 나락으로 떨어질 수밖에 없다. 윤석열 대통령을 빨리 그 자리에서 끌어내리는 것이 민주주의를 지키고 민생과 경제를 살리는 길이라고 다시 한 번 국민 여러분께 말하고자 한다.
출처: 민주진영 박진영 교수와 함께하는 민주진영 전략회의 "작전타임" 11월 26일 오전 8시 50분 방송 (김남국 전 의원/김종대 군사안보전문가/노영희 변호사 인터뷰 외) https://www.youtube.com/live/p-YTwCZNa-4?si=GyhllZBQjQaWCMwe
<저작권자 ⓒ 국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칼럼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