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트롯 예능천하 쌍두마차 송가인-김호중, 안성훈 신곡 발매 소식에 응원 폭발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대박나자"...특급 의리 쐈다!!

김환태 | 기사입력 2020/06/05 [00:04]

트롯 예능천하 쌍두마차 송가인-김호중, 안성훈 신곡 발매 소식에 응원 폭발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대박나자"...특급 의리 쐈다!!

김환태 | 입력 : 2020/06/05 [00:04]


안성훈, 송가인-김호중 든든한 응원 속 4일 ‘공주님 (Prod.플레이사운드)’ 발매

송가인-김호중, 안성훈과 여전한 친분 과시…SNS서 전한 메시지 “대박나자”



[사진 출처 : 김호중, 송가인 공식 SNS 캡처]

트롯 부활의 선봉장으로 트롯전성시대의 중심에 서 있는 트롯 여제 국민가수 송가인과 천상의 가창력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트바로티 김호중은 천재적인 예능감각까지 갖춘 예능천하 대세로 뜨거운 국민적 사랑과 인기를 누리는 쌍두마차다.


이들 트롯예능 천하대세 쌍두마차는 독보적인 가창력과 노래실력,타의 추종불허 예능 감각에 걸맞는 인간적 의리와 우애로 감동을 안겨주는 의리의 여장부,사내장부로 정평이 나 있다.


이처럼 남다른 송가인과 김호중의 의리가 미스터트롯 안성훈의 신곡 ‘공주님 (Prod.플레이사운드) 공개를 계기로 영롱하게 빛을 발했다.


송가인은 안성훈과 무명시절을 함께하며 안성훈을 '미스터트롯' 경연 전후에 이르기까지 친동생 못지않게 물심양면으로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아 가요계에서는 특급 우애 의남매로 부러움을 사고 있다.


▲ 가요게의 의리 삼총사로 불리는 송가인,김호중,안성훈이 우애를 과시하고 있다


또 트바로티 김호중은 안성훈과 한솥밥을 먹는 같은 소속사 선후배 동료 사이로 안성훈을 친형처럼 밀어주고 안성훈은 김호중을 친동생처럼 아껴주며 절차탁마,동고동락하는 의형제 이상의 끈끈한 우애를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안성훈과 누군가 없으면 허전할 정도로 깊은 인간적 관계로 맺어져 있는 삼각 의리 동맹인지라 안성훈의 신곡 공개에 송가인과 김호중의 특급 의리가 활활 타오르는건 지극히 자연스런 현상이 아닐 수 없다.

이처럼 송가인,김호중 의리 쌍두마차의 폭발적인 응원속에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안성훈의 신곡 ‘공주님 (Prod.플레이사운드)’은 첫출발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면서 대박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공주님 (Prod.플레이사운드)’은 일반적인 트롯 편곡법이 아닌 신선함과 안성훈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져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특히 이번 안성훈의 발매 소식에 같은 소속사 식구인 김호중은 “우리 성훈이 형 신곡 나왔습니다. 대박나자”라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알렸고, 의리의 여장부 송가인 역시 “제가 제일 아끼는 동생 안성훈이 드디어 앨범을 냈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릴게요”라고 전국민을 향해 응원탄을 연쇄 발사했다.

앞서 안성훈은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박상철의 ‘울 엄마’, 이미자의 ‘아씨’ 등 정통 트롯의 정석을 보여주며 남녀노소 전 세대의 사랑을 독차지한 바 있다.

송가인과 김호중의 든든한 응원을 받는 안성훈은 ‘공주님 (Prod.플레이사운드)’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어서 팬과 국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또 한명의 트롯 국민가수로 화려하게 성공 역사를 쓸 것으로 전망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