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품격 함신익 오케스트라, 심포니 송의 새로운 여정 “아벨 현악사중주가 첫 테이프를 끊는다”

김환태 | 기사입력 2022/02/20 [00:03]

고품격 함신익 오케스트라, 심포니 송의 새로운 여정 “아벨 현악사중주가 첫 테이프를 끊는다”

김환태 | 입력 : 2022/02/20 [00:03]

 

 

  © 김환태

 

[국민뉴스=김환태 발행인] 코로나 19로 기존의 연주조차 진행 하는 것이 순탄치 않은 현 상황에서 고품격 지휘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지휘자 함신익이 리드하는 심포니 송은 심포니 송 챔버뮤직 시리즈- Symphony S.O.N.G Chamber Music Series’2022년부터 런칭한다. .

 

▲ 세계적 지휘자 함신익  © 김환태


독지가의 후원으로 구성된 재원으로 명망과 실력을 갖춘 유망한 실내악 그룹을 초청하여 연주기회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서울 용산구의 일신홀에서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 시리즈는 오디션등을 통해 선정된 기존의 그룹 그리고 실내악에 관심이 있는 심포니 송 단원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하여 심사를 거친 우수한 그룹들의 오케스트라 활동으로 소홀하기 쉬운 실내악연주를 권장하고 긍극적으로는 오케스트라 연주에 도움이 되는 기회로 삼기 위함이다.

 

▲ 박수현  © 김환태

 

▲ 윤은솔  © 김환태

 

이건희  © 김환태

 

조형준  © 김환태


2022224일 시리즈의 첫 연주는 세계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런던 위그모어홀 국제현악 4중주 콩쿠르와 하이든 국제실내악 콩쿠르에서 우승하며 세계무대에 혜성같이 등장한 아벨콰르텟을 초청한다. 프로그램은 하이든, 모차르트 그리고 쇼스타코비치로 구성된다.

 

올해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심포니 송 챔버뮤직 시리즈는 실내악을 활발히 지원하여 젊은 음악인들에게 무대를 제공하는 심포니 송의 또 다른 시도이다.

 

티켓 가격은 R40,000, S30,000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심포니 송 사무국 (02-549-0046)으로 문의 하면 친절히 안내해 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