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코믹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 개막...끊임없이 선사하는 웃음 폭탄에 배꼽잡는 남녀노소 요절복통 흥행대박 용틀임!!

김환태 발행인 | 기사입력 2024/03/19 [00:02]

코믹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 개막...끊임없이 선사하는 웃음 폭탄에 배꼽잡는 남녀노소 요절복통 흥행대박 용틀임!!

김환태 발행인 | 입력 : 2024/03/19 [00:02]

 

 

 

[국민뉴스=김환태 발행인]서울 장안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속에 지난 13일 개막한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가 호평 속에 흥행대박 전설을 향해 쾌속 순항 중이다.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열연과 환상적인 호흡으로 짜임새 높은 코미디를 선보여 관객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남녀노소 관객 모두 배꼽잡는 요절복통에 빠져 들면서 흥행 대박은 따논 당상이며 코믹 뮤지컬 전성 시대를 선도할 명품 뮤지컬이라는 호평이 쏟아진다.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는 모험, 무법지대, 총잡이, 보안관 등으로 대표되는 미국 서부 개척 시대를 배경으로 카우보이 활극이 한 스푼 가미된 정통 코미디 작품이다. 황야 한 가운데 있는 술집 다이아몬드 살롱으로 나름의 사연과 목적이 있는 인물들이 모여들고, 가짜 사연과 진짜 사연이 뒤얽히며 끊임없이 웃음을 유발한다.

 

주요 배경이 되는 다이아몬드 살롱의 주인 ‘제인 존슨’ 역에 주다온, 전민지, 조영화, 서부 최고의 악당이 되고 싶은 총잡이 ‘빌리 후커’ 역에 박규원, 김지철, 정욱진, 서부의 전설적인 영웅 ‘와이어트 어프’ 역에 김재범, 정민, 최호승, OK 목장 결투의 히로인 ‘조세핀 마커스’ 역에 이영미, 한보라, 최수진, 서부의 저승사자로 불리는 악당 ‘조니 링고’ 역에 원종환, 김대종, 김승용, 제인의 친구이자 다이아몬드 살롱의 감초인 쌍둥이 ‘버드’ 역에 박세훈, 정재헌, ‘해리’ 역에 김현기, 신은호가 출연한다.

 

 


이번 시즌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는 개막 전부터 일반적인 스팟을 비롯 작품의 코믹한 에너지와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연기력이 십분 발휘된 2분 내외의 무비 시리즈, 웃음과 열정이 가득한 연습 현장이 담긴 숏폼 영상, 연습실을 밀착해 보여준 브이로그, 블록버스터 서부 영화의 포스터를 방불케하는 단체 포스터 등 다양한 홍보 컨텐츠를 공개하며 본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한발 앞서 본 공연의 코믹한 분위기를 전달한 무비 시리즈는 “이렇게 웃기는 게 맞냐”, “이번엔 무슨 영상일지 두렵다”, “기절할 것 같다” 등 예비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13일 공연이 개막하자 극장 입구와 로비부터 객석까지 완벽히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 속 서부가 구현되어 극장을 방문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 다이아몬드 살롱에 들어선듯한 극장 입구와 로비의 컨셉부터 객석 일부를 무대로 확장한 극장까지 배우와 관객이 함께 즐기는 뮤지컬을 뒷받침하고 있다. 매 공연 연이어 객석을 뒤흔드는 폭소가 터져나왔던 만큼 관객들의 후기도 만만치 않게 뜨겁다.

 

 

 


“기대만큼 재밌다”, “공연은 배우들이 했는데 너무 웃어서 내가 더 힘들다”,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 등 개막 전부터 고조되었던 웃음에 대한 기대감이 충족된 반응을 보였다. 제인, 빌리, 와이어트, 조세핀, 조니, 버드, 해리 등 단 일곱 명의 인물이 무대에 오르지만 대형 앙상블이 함께 하는 듯한 꽉 찬 무대를 선보이는 덕이다. 배우들은 춤과 액션이 동반된, 몸을 던지는 연기를 펼치며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웃음 가득한 티키타카는 물론 박력 넘치는 넘버로 귀를 사로잡는 감동까지 선사한다.

 

초연부터 이번 재연에 이르기까지 마음 편하게 웃을 수 있는 작품이라는, 코믹 뮤지컬로서는 더할 나위없는 호평을 받고 있는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는 친구, 연인, 가족 등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웃음을 지향하고 있다. 수없이 합을 맞춘 배우들이 고퀄리티 코미디를 선보이며, 다이아몬드 살롱의 테이블에 앉아 있는 듯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캐스팅 조합이 남아 있어 앞으로도 색다른 매력이 묻어나는 신선한 웃음 폭탄을 빵빵 터뜨릴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웃음 가득한 서부를 달려가기 시작한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지난 1, 2차 티켓 오픈 시에는 쟁쟁한 대극장 뮤지컬과 인기 대학로 뮤지컬이 즐비한 가운데 예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예매처 주간, 월간 탑 10에 랭크되며 더욱 많은 관객을 기다리고 있다. 오는 6월 9일까지 대학로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하며,

 

오는 21일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3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트위터 @newpro_WS 인스타그램 @injangsun_ws 유튜브 @-NEWPRODUCTION-)  

 

[공연 개요]

공연명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

공연장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

공연 기간

2024313() ~ 202469()

공연 시간

금 7시 30(수 마티네 3) / 공휴일 2, 6시 30 / 월 공연 없음

티켓 가격

R 88,000 / S 66,000 / A 44,000 / 시야제한석 77,000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관람 연령

14세 이상(중학생 이상)

러닝타임

145(인터미션 15분 포함)

대본•작사•연출

성종완

작곡•음악감독

김은영

출 연

주다온 전민지 조영화 박규원 김지철 정욱진 김재범 정민 최호승 이영미 한보라 최수진
  
원종환 김대종 김승용 박세훈 정재헌 김현기 신은호

제 작

㈜뉴프로덕션

홍보마케팅

㈜모티브히어로

티켓 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