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불꽃 튀는 첫 팀 경연곡 PART.5 음원공개…원픽 전쟁의 시작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1/03 [08:38]

‘트롯 전국체전’ 불꽃 튀는 첫 팀 경연곡 PART.5 음원공개…원픽 전쟁의 시작

김지인 | 입력 : 2021/01/03 [08:38]

            연말 종합 선물 ‘트롯 전국체전’, PART.5 공개…감동과 여운 이어나가

 

 

                                                             [사진 제공 : 포켓돌스튜디오]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트롯 전국체전’ 속 처음 시작된 팀 경연곡 리스트가 공개되어 안방극장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이번 ‘트롯 전국체전’ 디지털 앨범은 지난 12월 5일 첫 방송 이후 전달된 시청자들의 요청에 화답하는 것으로 시작, 매회 경연곡들이 순차적으로 발매되고 있다. 이번 ‘트롯 전국체전 PART.5(파트.5)’에는 2라운드 서막의 시작이자 증명된 실력으로 뭉친 지역 대표선수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돋보였던 불꽃 튀는 팀 경연곡이 담겼다.

 

트로트의 맛과 멋을 동시에 살린 곡들로 경기팀의 지명수배(장현욱, 박현호, 고라니)가 아름다운 화음으로 표현해낸 ‘훨훨훨’과 어머니를 향한 사모곡을 신명 나는 국악 트로트로 소화해낸 충청팀 충청걸스(윤서령, 이송연, 김산하)의 ‘울엄마’의 음원이 수록되어 경연의 감동과 여운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충청팀의 넘치는 끼와 환상적인 호흡으로 물들인 포유(민수현, 상호&상민, 염동언)의 ‘남자다잉’, 전통가요와 국악의 콜라보를 선보인 네 남녀 천연조미료(공훈, 신미래, 이소나, 황홍비)의 ‘강원도 아리랑’으로 한바탕 흥을 더할 것으로 보여진다.

 

게다가 역대급 퍼포먼스로 경상 지역 설운도 감독의 이름을 각인시킨 MSG(알파벳, 박예슬)의 ‘사랑의 트위스트’를 비롯하여 록 음악에 국악을 접목해 출중한 가창력으로 소화해낸 전라팀 여걸쓰리(반가희, 정우연, 진이랑)의 ‘자존심’, 화려한 기교로 감동을 스며들게 한 꺾어브라더스(정다한, 신승태, 김희)의 ‘왜 돌아보오’까지 총 8곡이 수록되어 안방 1열의 시청자들에게 즐거움도 선사한다.

 

‘트롯 전국체전 PART.5’ 디지털 앨범은 3일(일) 정오에 공개되며, 한층 더 뜨거워지고 있는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