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눈의 꽃=유빈, "복면가왕을 기회로 자신감 더 얻었다"

김지인 | 기사입력 2021/01/18 [09:23]

'복면가왕' 눈의 꽃=유빈, "복면가왕을 기회로 자신감 더 얻었다"

김지인 | 입력 : 2021/01/18 [09:23]
          유빈, '복면가왕' 출연 소감... "앞으로 더 좋은 무대와 음악 보여드릴 것"

 



가수 유빈이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한 유빈은 ‘눈의 꽃'으로 변신해 숨겨진 가창력을 뽐냈다.
 
앞서 유빈은 1라운드에서 지누션의 '전화번호' 무대를 펼쳤고, 강렬한 래핑으로 무대를 휘어잡으며 승리한 유빈은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이어진 2라운드 솔로곡 무대에서 유빈은 태민의 'MOVE'를 선곡했다. 나른하게 감겨오는 허스키 보이스와 그루브 한 몸짓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지만, 아쉽게도 3라운드의 문턱을 넘지 못하고 탈락했다.
 
유빈의 무대를 본 산다라박은 "노래와 랩을 소화하며 아주 맛있게 불렀다. 눈과 귀가 즐거운 무대였다"라며 극찬했고,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이어갔다.
 
유빈은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떨리기도 하고 긴장도 많이 한 무대였어요. 제 노래가 아닌 다른 아티스트 분들의 곡으로 무대를 할 수 있다는 게 너무나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복면가왕을 기회로 더 자신감을 얻었고, 멋진 추억이 생긴 거 같아 기뻐요.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게요. 향수 많이 사랑해 주시고, 향기 가득한 한 해 되세요!"라며 감사 인사를 전해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유빈은 신곡 '향수(PERFUM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제공 = 르엔터테인먼트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