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천시, ㈜알래스카플러스&동원건설산업 부천시에 이웃사랑 백미 400포 기부

김광운 | 기사입력 2021/07/01 [00:05]

부천시, ㈜알래스카플러스&동원건설산업 부천시에 이웃사랑 백미 400포 기부

김광운 | 입력 : 2021/07/01 [00:05]

▲ 기념촬영 사진(왼쪽부터 알래스카플러스 노안수 대표, 장덕천 부천시장, 동원건설산업 신동균 대표)     ©부천시

 

[국민뉴스=김광운 기자]지난 28일 ㈜알래스카플러스와 동원건설산업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백미 400포를 부천시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부한 백미는 50여 개소 사회복지시설로 배부되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날 전달식에는 장덕천 부천시장, ㈜알래스카플러스 노안수 대표이사, 동원건설산업 신동균 대표이사, 부천희망재단 김범용 상임이사가 참석했다.

 

노안수 대표이사와 신동균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과 사랑의 정을 나누고자 이번 기부 행사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범용 부천희망재단 상임이사는 “건강한 기부문화를 활성화하는 데 부천희망재단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덕천 시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부천시를 위해 기부의 뜻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알래스카플러스와 동원건설산업의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 기부 물품은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