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원호, 'FACADE' 두 번째 콘셉트 필름 공개...영화 같은 무드

원호, 고급 섹시美 발산...새 미니 앨범 'FACADE' 콘셉트 필름 오픈

김지인 | 기사입력 2022/06/07 [00:01]

원호, 'FACADE' 두 번째 콘셉트 필름 공개...영화 같은 무드

원호, 고급 섹시美 발산...새 미니 앨범 'FACADE' 콘셉트 필름 오픈

김지인 | 입력 : 2022/06/07 [00:01]
 
 
        원호, 더 몽환적으로 돌아온다...13일 세 번째 미니 앨범 'FACADE' 발매 
 
 

 


[국민뉴스=김지인 기자]가수 원호(WONHO)가 새 콘셉트 필름으로 영화 같은 분위기를 선사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오후 8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두 번째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콘셉트 필름 속 원호는 올블랙 의상과 푸른빛이 감도는 곤룡포를 입고 치명적인 아우라를 내뿜어 시선을 압도했다. 여기에 긴장감을 더하는 배경 음악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또 검과 석고상, 오묘한 색감의 컬러 렌즈와 함께 이번 영상에서 공개된 원호의 탄탄한 복근은 신비로우면서도 섹시한 무드를 연출했다. 
 
신보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원호는 '파사드'로 '글로벌 솔로 대세' 수식어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파사드'는 원호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다양한 장르의 총 5곡이 수록된 앨범으로, 원호만의 짙은 음악적 색깔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만나볼 수 있다.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